Pokemon Go 잡다가~

in #kr5 years ago

부활절 연휴라 1주일동안 방콕 신세중에 있습니다.

2016년에 시작했을때는 pokemon go 게임이 한국에선 출시되지 않았죠.. 그때 저는 필리핀에서 아이들과 한참 잡으러 다니다가 1년 넘게 쉬었는데, 다시 시작하고 새로운 포켓몬들이 잡히니 재미있네요.

이건 선물로 받은 7키로 짜리 알에서 부화한 아이입니다.

Screenshot_20190418-141359_Pokmon GO.jpg

2017년 1월즘 진화했던 아이
Screenshot_20190418-141653_Pokmon GO.jpg

요즘은 샤이니 포켓몬도 잡히니 자꾸 집착하게 되네요. 지난주 토요일 아공이 잡다가 볼 다 떨어져서 포켓스탑 돌리러 나가기도 했었어요.. ㅎㅎ

그날은 샤이니도 2ㅡ3마리씩 나왔었는데,

Screenshot_20190418-143141_Pokmon GO.jpg

부활절이라고 이어롤이 한참 쏟아지고 있는데, 샤이니 만나기가 정말 어렵네요..

오랜만에 들어오니, 남편이 제 지갑 다 털어서 파워는 바닥나있네요..

필리핀은 무더위에 비도 안와서, 단수되는 콘도들이 많다네요.. 지금 한국은 한참 좋은 날씨일듯..

모두모두 건강하세요 ~~

Sort:  

오랜만에 오셨네요. 잘지내시는것 같으니 다행입니다^^

못지냈어요.. ㅠㅠ
반갑습니다 ^^

이분이 누구시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지내시나요??? ㅋㅋㅋㅋ

아들 따라서 게임방 왔다가, 핸폰으로 들어왔는데, 로그인이 자동으로 되다니. 신기하네요..ㅋ

잘지내시지요??

ㅋㅋㅋㅋㅋ 무려 7개월만에 복귀가 포켓몬이네요^^
잘 지내셨나요? 차차차님^^

복귀작이 너무 화려해서 민망하네요.. ㅎㅎ
그사이 좋은일 있나요??

민망할께 있나요^^ ㅎㅎ
좋은일이 없네요~ ㅋㅋㅋㅋㅋㅋ 이제 생겨야 할텐데...

오랜만입니다 ㅎㅎ

에드워드님 정말 정말 반가워요^^~
잘 지내시죠??

한국의 아이들은 요즘 신비아파트라는 만화의 귀신을 잡으러 다닌답니다^^ 포켓몬고랑 비슷해요..

반가워요 ~~ 다들 꾸준히 하고들 계시네요..
신비아파트게임이라~~ 첨들어보는데.. 재밌을것 같네요..
남편,애들 못잡아서 몬스터라도 잡는심정으로 즐깁니다~ ㅎㅎ

차차님 반갑습니다~^^
넘 오래 쉬신거 같아요.필드로 나오세요!

정말 오랜만이세요!!^^

와 오랜만에 봬요 차차님!! 새 해 복 많이 받으세요 ㅎㅎ 늦었지만 ^^

와우 정말 오랜만이네요.
늘 스팀 가격이 내려가면 뭔저 생각나는 분입니다.

와우 차차차님^^
정말 오랫만입니다.^^
이제 자주 보는 거겠죠??^^

반갑습니다! 잘 지내시죠? :)

Congratulations @edwardcha888!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