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살룬 유난의 질투 16 - 어린이날

in #kr6 years ago (edited)

마지막 글에서 눈물 날뻔~~~ 사랑한다고 말해도 되되되될까요?
젓가락송 듣고 태클 걸려고 했다가.. 내려놓습니다 ^^ 그리고 두번째 동영상은 플레이가 안되고~ 작사작곡이 살룬님일까 봤는데, 저 노래를 부르는 소녀가?? 내가 진정 대스타와 아는사이~~ 유후~~
살룬이모도 해피한 불금~~ 보내요~~

Sort:  

제가 작곡한건 젓가락 송 하나니까 젓가락송 멜로디 빼곤 다 태클 거셔도 됩니다. ㅋㅋㅋ 오랜만에 토요일 쉬는데.. 약속 없는 금요일 ㅋㅋㅋㅋ

아.. 작곡은 아주 완벽했고요 ^^ 저는 가사에서 의문이~~ 왜 젓가락질 하는데 잼잼잼 ~ 하는지 궁금 ^^
어서 약속 잡으세요 ~~

젓가락질이 재밌어서. 꿀잼이라 잼잼잼잼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