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자원봉사자 유니폼 수령기 & 기념품 리뷰

in #kr7 years ago

개인 구비 용품이 너무 많다는 느낌이 드네요~
도대체 예산을 어디에 쓰느라 그러는지 너무 허술하네요~
시계는 참 이쁘네요 ^^
노트북도 주는거였나요?? 궁금합니다~~

Sort:  

시계 예쁘지요? ㅋㅋ

그래도 유니폼 이정도만 주는것만 해도 전 크게 만족한답니다.

노트북은 제가 가져온거에요 ㅋㅋ 부산에서요.

여기와서도 스팀잇을 안할수는 없잖아요?

도난 위험이 없지않아 있어서 안가져올까 했는데 노트북 자물쇠를 가져와서 책상에 연결해 뒀지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