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은 밤의 반성일기

in #kr6 years ago (edited)

camping-flatlay-with-classic-book_925x (1).JPG

늦은 밤의 반성일기


(1)
스팀잇 1일1포스팅 시도 중인데
며칠 글을 못 썼습니다.
최근 안 쓰다보면 가속도(?)가 붙어서
더 안쓴다는 걸 느꼈기 때문에
짧게라도 꼭 쓰는 버릇 들여야겠어요.
반성하고 지금이라도
이 글을 써봅니다.


(2)
현재 다이어트 6일차입니다만
오늘 하루종일 엄청 폭식해버려서
다이어트 망한 느낌이 들어요. ;ㅅ;
(치킨에 샌드위치에 콜라에...덜덜)
심지어 주말이라고 운동도 안갔기 때문에
콤보 데미지일 것 같습니다... 으휴.
요즘 빠지는 느낌이었는데 이래서는
금방 원상복구될 것 같은 불길한 예감.
아무래도 연휴 동안 가급적
덜 먹어야겠어요 ㅠㅠ


(3)
걷기 운동하다가 발가락에 굳은살과
물집이 생겨서 걸을 때 따끔해요.
이상한 모양으로 굳은 살이 생긴 것이
아마 발가락의 자세(?)가 안 좋은 듯...
그동안 발끝이 좁은 구두를
자주 신어왔던 것이 원인일까요,
아니면 걸음걸이가 이상한가.
그것 참 미스테리합니다.


(4)
최근 메이키메이키 주문했던 것이
드디어 도착했어요.
아직 풀러보진 않았지만
가지고 놀 생각에 두근두근합니다.
메이키메이키 시도 해보면 다음은
아두이노 보드를 해볼 생각...
그동안 생각만 하고 시도하지 않았는데
지금이라도 하나씩 익혀보려고요.


(5)
최근 책을 3권이나 충동구매했습니다만
단 한권도 끝까지 읽지 않았습니다.
음.....사실 정확히는 3권 다 합해서
두 페이지를 넘기지 못했어요.
반성 또 반성합니다.


P.S.
어라, 쓰다보니 반성해야 할 것들이
줄줄이 계속 나오네요. ;ㅅ;
반성할게 더 있는것 같지만
늦은 밤이라 이만 줄입니다....

모두 굿밤되시길 :)

Sort:  

치킨도 샌드위치도 괜찮아요:) 오히려 건강 망치는 주범은 콜라니까 다음번엔 탄산을 줄여보세요~

으윽 그쵸 ㅜㅜㅠ 콜라가 큰데...
콜라 줄이기가 어려워요 흑흑
워낙 콜라를 좋아해서리 ㅜ
탄산수로라도 바꿔야할 것 같아요 ㅎㅎ;;

뜻하시는바 꼭 성공하실거예요..

앗 힘이 나는 말씀 무척 고마워요~~^^!!
늘 이맘때쯤 시들해서 그만 두곤 했는데
스팀잇은 글도 지울 수 없으니(???)
했던말을 번복할 수도 없고..
어설프고 종종 망하더라도 이번에는
그냥 꾸준히 해보려고요 ^^ ㅎㅎ

도끼사진은 무섭네요 ㅋㅋㅋ
손을 걸고 약속해야 하나요^^;;

그래도 추석엔 맛난거 많이 드세요~
해피추석입니다 :)

반성의 도끼...(응????)
Pooka님도 맛난거 많이 드시고
즐거운명절 연휴되세용~~! :)

몸이 떠나면 마음도 떠난다고
그럼에도 붙들고 와주시니 고맙네요

먹는거를 조절하는건 참 힘들다고 생각해요

잘못 물집잡히면 고생할거 같으니
미리미리 예방하시기를...

요즘들어서 책을 잘 읽고 읽지 않은데
그 이유가 왠지 책을 집어서 읽어야지 하면
중도 포기할거 같아서죠

즐거운 명절 잘 보내세요

저야말로 이렇게 늘 응원해주니
너무 고마워요~^^!
매일 쓰는게 점점 쉬워지곤 있지만
가끔씩 안쓰면 또 안쓰게 되더라고요.
습관적으로 쓰는게 참 중요한것 같아요!

신도자님께서도 이번 추석 명절
편하게 즐겁게 보내시길 바래요~^^!

책 사는 거 기분좋은 일이죠ㅎㅎ 충동구매의 즐거움이 있죠.ㅋ 다시 책을 펼치지 않는 건 함정이지만요^^

그쵸 책 살때는 참 즐겁죠~^^
물론 한장 안 펼쳐볼지도 모르겠지만
그래도 지금 당장 안 사는 것보단
바로 사는푠이 볼 확률 높다는 생각에
맘에 드는책 보면 자꾸 충동구매하게
되더라구요 ㅎㅎ

1일 1포스팅에 넘 집착하시면 금방 지치실 수도... xD
너무 타이트하게 잡지 마시고 꾸준히...ㅎㅎㅎ

네 정말 맞는 말씀이네요~! 적당히 대신 꾸준히가
참 중요한 것 같아요~^^ 갈길이 머니까요.. ㅎㅎ

Congratulations @eepl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