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최대 손해네요...

in #kr6 years ago

비캐 30만원초중반까지떨어졌을때도 이렇게 마이너스 안찍어봤는데 그때는 최대가 마이너스 천~천이백이었는데
이번에 욕심때문인지 역대 최대 손해를보네요
그래도 아직손해범위는 아닌데 얼마나 올라갈지궁금하네요
전문가들도 손절하는 이런장에 전문가들 코납작해지게 기습떡상한번보여줬으면좋겠어요
어차피 다시올라갈꺼알아서 크게 걱정되지는 않는데 새벽에 멘탈관리안되서 소주한잔했네요
하락이후엔 상승장은 무조건옵니다 어제는 어제가 저점이라고 생각했는데 지하실이있었네요
손절은 안할꺼기때문에 다날리면 날렸지 손해볼일은없겠죠 ㅎㅎ
이게 수익으로 변하는날엔 기부도하고 좋은일에 많이써야겠네요
지금 저마이너스 2천정도가 지금뺀다면 없는돈이자나요
이게 회복되는날에는 기부내역 인증 꼭 하겠습니다
비캐 30만원초중반때도 횡보꽤길었는데 이번도 하락횡보장 꽤길게느껴지네요
이미손절하신분들은 어쩔수없겠지만 아직 존버하시는 분들은 꼭 다같이 익절하는날이 오길바랍니다!!
코인판 돌아가는속도 생각보다 빨라서 그익절시기가 하루이틀안에찾아올수도있어요
작년 11월에 비코 연말전에 천만원뚫을수도있겠다고 얘기했는데 미x놈소리들었거든요
결국 연말전에 2000도뚫엇죠
이빠른속도감안하면 지금 불안해할필요가 전혀없는데....
내일은 좋은 분위기에서 글쓰고싶네요 모두 화이팅하세요~!!^^
1월18일새벽.png

Sort:  

저도 줄줄이 깨지고 있습니다.
여름정도 되면 어느정도 복구 될듯 합니다만....
성투하세요^^

안녕하세요 첫댓글너무감사해요 ㅎㅎ여름까지도안갈꺼같아요 월말안에 회복+상승장 충분히 올꺼라고보입니다!!어제에 비해 마이너스가 많이적어져서 오늘은 기분좋게 글쓸수있을꺼같네요 성투하세요!!^^

Congratulations @effort86!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aint Nicholas challenge for good boys and girl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effort86!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