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드려요.

in #kr6 years ago

스팀잇 어떤 곳일까 궁금하네요.
아직은 많이 낮섭니다. 댓글 몇 개 달아보고 하긴 했는데 잘 모르겠네요.
부족한 점 메꾸기 위해서라도 열심히 해야겠는데 워낙에 게을러서 ㅋㅋ
딴 분들 가입인사한거보면 어마무시하게 쓰신 분들도 많던데 프로들같아보여요.
저는 이런거 처음이라 좀 어리버리하네요.

제가 어떤글들은 올릴까 생각해봐도 그닥 떠오르는건 없지만 그래도 이왕 온거 열심히 글좀 적어보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화이팅!!!

Sort:  

반갑네요. 저도 같은처지인데 이렇게 시작하는거군요. ㅎㅎ

그러게요, 이렇게 시작하는가 보네요. ㅎㅎ

환영합니다~
점점 익숙해지시겠죠..ㅎㅎ 화이팅!

감사합니다. ^^

저도 몇일 안된 뉴비입니다. ㅋㅋ 팔로하고 가요. 화이팅하세용

화이팅!!

안녕하세요. 저도 가입한지 얼마 안된 뉴비입니당! 팔로하고 가요 잘부탁드려요!

잘 부탁드립니다.

잘 해 나가시리라 기대합니다. 반갑습니다.

기대에 부응했으면 좋겠네요. ㅋ

저도 뉴비입니다.
처음에는 어안이 벙벙하죠^^
팔로우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 함께 즐겨보아요

네 함께 즐겨보아요 ^^

반갑습니다..열심히 같이 해보자구요~^^
화이팅 입니다!!

화이팅입니다.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허걱 아기고래!

Loading...

환영합니다:)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팔로우 하고 가도 될까요?
(참지 못하고 이미 팔로우 해버렸어요...^^)
맞팔은 환영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기대할께요!

감사합니다. 자주 뵈요

Congratulations @eige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뭔지 몰라도 황금색갈 좋네요. ㅎㅎ

환영하요~
함께 열심히 글을 적어보아요 ㅎ
팔로우하고 가요^^

감사합니다.^^

대부분이 비슷한 상황에서 시작하지 않을까 싶어요. 자신만의 속도로 가는거죠 머..
환영합니다.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도움 되셨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