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하는것도 쉽지가 않네요.

in #kr5 years ago (edited)

이틀전인가 게임하는데 카드가 안보이더라구요. 헐~
후보선수도 아니고.. 그것도 한 장도 아니고 중립카드 엘븐하고 센타우로.
둘다 같은시기에 육개월짜리로 레벨 9로 좀 싼가격에 임대했는데요, 임대업주님께서 임대파기로 회수해 가셨더라구요. 솔직히 멘붕입니다. 레벨1짜리 기본카드로 바껴져있는데 이거 가지고 브론즈에가서 뛰라고 하는건지.
한 3일째 일퀘만 하는데도 좀 힘들어지더군요.
제가 임대카드만 지금은 한 4-50장 정도 사용하는것 같은데 특히나 중립카드가 임대하기가 힘들더군요. 가격도 터무니 없이 비싸고, 지금보다 더 비싼 가격으로 임대해서 게임하기에는 뭐 임대료가 버는것보다 더 들어갈 형편이라 망설여지고요. ^^ 몇 일 후면 히드라가 임대만료가 되는데 이것도 임대료가 후덜덜하고 그것보다 레벨4를 아예 구하기도 힘들더라구요. 먹구름이 몰려오네요. 이거 게임을 접어야돼 말아야돼~~~ ㅎㅎㅎ

엘븐.jpg센타우어.jpg히드라.jpg

레닌까지 어떻게 싸게 임대해서 어느정도 라인업을 구성해서 본격적으로 좀 해볼까 맘먹고 있었는데 레닌은 가격이 너무 후덜덜하지만서도 카드자체가 씨가 말라 구경하기도 힘들고 그랬는데, 이건 추가로 선수 영입은 하기는 커녕 보유중이던 대표선수들마져 이탈을 하게되니 나름 좀 멘붕이 오네요. 그렇다고 카드 구하는게 쉬운것도 아니고. 임대료 충당하려고 데쓰라인업 싹다 정리하고 데쓰는 포기하고 뛰고있었는데 ... ㅠㅠ
어찌됐던 지금은 욕심없이 그냥 일퀘나 어떻게 메꿔가면서 시간이나 보내며 생각할 시간을 가져야겠네요.
솔직히 카드매입자금이 바닥난게 가장 큰 이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