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엽기 떡복이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

한국에선 10년만에 일을 시작했어요.
그래서 요즘 적응하느라 스팀잇을 못했네요.

금욜되니 불금이고 뭐고 쉬고 싶을뿐
밥하기 싫어요~!!!
그래서 오늘은 집에 오는 길에
동대문 엽떡사왔어요~

제가 선택한건 엽떡 A세트
image

image

제가 좋아하는 튀김~^^
image

매울때 함께하면 좋은
쿨피스~
어릴때 파인애플 맛 엄청 좋아했어요~

image

image

집에와서보니 닭발도 파네요~^^
다음엔 닭발도 사먹어 볼께요~

주소: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430

image

오늘은 떡복이도 먹었으니
이제 누워서 보팅봇 모드입니다~ㅎㅎ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43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전 매운건 잘 못먹으니 안매운걸로 먹어야겠네요. 그리고 전용 쿨피스가 있는건 첨 알았어요 ^^;

안 매운것도 ㅋ 매워요~

엽떢 맛있겠네요.
분식을 먹어본지가 언제인지 기억이 잘 안나네요 ^^

브루조아 이신가봐요~

엽떡 맛있죠. 매운맛을 어떤걸 선택하느냐에 따라 ^^
예전보다 메뉴가 다양해졌네요.

양이 많아서 잘 못시켜 먹겠더라고요..이것저것 다양하게 먹는걸 좋아하는데..^^ 하지만 떡볶이는 너무 좋다~

떡 복이도 맛있지만 튀김이 더 좋아요
쿨피스가 전용이라 처음보았네요^^

엽떡 맛있죠! 학교 졸업하고 나서는 혼자 살아서 한번도 못 먹어봤는데 쿨피스가 바뀐 것 같네요~ 제가 먹었을 때는 그냥 일반 쿨피스를 줬던 것 같은데

앗~저도 저녁에 떡볶이 먹었는데 통하였군요ㅋㅋ
굿밤보내셔요^^

엽기 떡볶이 빨간 빛깔에서부터 맛있어 보이네요.
역시 매운거 먹을 때는 쿨피스랑 같이 먹으면 좋지요.

저는 엽떡 너무 매워서 못먹을정도인대 속이 엄청 쎄신가 보내용 ㅠㅠ 닭발먹었다간 다음날 화장실에서 살아야합니다 저는ㅋㅋㅋㅋㅋ

일도 보팅봇모드도 화이팅입니다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데, 그 매운 정도가 어느 순간을 넘어가면 참 힘들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뭔가 매운 음식을 먹으면 스트레스가 풀리는 효과는 있는 것 같아요. 매운떡볶이와 쿨피스 아주 좋은 궁합입니다 ㅎㅎ

저는 매운 걸 즐기는 편이 아니라 도전도 안해봤는데
매운 걸 잘 드시는 지 그 어떤 언급도 없으시네요.
오랜만에 일 하시느라 수고하셨고
주말에는 쉬실 수 있길 바랍니다.

새로 적응 중이시군요. 아고 고되겠어요.
힘내세용!!
매운거 먹음 기분 전환이 확~~ 되죠.
전 엽기오뎅 좋아해용! 근데 완전 안맵게 해달래야 먹을 수 있어요. ㅎㅎㅎ

저는 엽떡 순한맛 착한맛밖에 못먹어요ㅠ 정말 한번도전했다가 어우 불나는줄알았어요

엽떡 맛있죠~~~~^^ 즐거운 주말되세요~

아 정말 엽기적인 느낌 나는 떡볶기네요 지난 금요일 그 강렬한 맛 상기하시면서 월요일 힘차게 시작하세요
점심 맛있게 드시는 모습 상상합니다

힘들게 일하고 오면 밥하기 싫어지죠 ^^ 그럴땐 배달음식이나 먹을거 집에 들어오는 길에 사오는게 편하죠! 매콤하니 맛있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