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하루는 72시간이다! (부제: 나는 초능력자인가?)

in #kr6 years ago

대박... 이게 가능한가봐요..?

저는 수면시간이 줄어들면 잇몸이 붓고, 피가 나던데요. ㅋㅋ
(늙은거 표가 나는...ㅠㅠ)

주어진 긴 시간을 활용하는 모습이 멋져 보여요.
(평범하지 않고 대단해 보여요.)
첫날 AM8시는 스스로 그냥 깨어지는거에요?

Sort:  

당연히 스스로 일어나진 않습니다. 일어나는건 항상 힘들죠. 그렇게 일어나서 하루를 지내는데 문제가 없느냐가 기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