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문득] 스포츠 정신과 스팀잇 정신

in #kr6 years ago

많은부분을 생각해보게하는 글이네요. 올림픽은 개인의 경쟁이기도 하지만 한 국가 당 같은 감독과 코치아래있어서 어린선수가 그것을 거스르기란 쉽지않을 것 같네요. 결국 하나의 금메달을 위해 누군가를 희생시키는 셈인데, 이승훈 선수는 후배들의 출전권을 위해 메달을 기대하기 어려운 장거리 종목에 무리해서 출전하기도 했었던 점도 있고.
쓰다보나 댓글이 너무 길어졌네요;;ㅎㅎㅎ

Sort:  

아닙니다. 저 밑에까지 가셔도 상관없습니다^^/놀러 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