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teemit 도대체 어떻게 하는 건가요?

in #kr6 years ago (edited)

steemit 이라는걸 알게 된지도 두달이 다 되어 가는데

기존의 블로그랑 다른것 같아 여러 글을 읽어 보았지만,
읽을 수록 어렵네요... 앞으로 더욱 공부를 많이 해야겠습니다.

글쓰는걸 계속 망설이고 있었는데,
이러다간 영원히 시작도 못할것 같아 일단 해볼까 합니다.

여러가지 룰(?)이 있다는것은 알았는데, 아직도 모르는게 많아서
혹시 잘못하고 있으면 언제나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가 관심있는 분야에 대해 글을 쓰고
좋은 정보를 공유하고 의견을 나눌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다음 분야에 대해 생각을 써볼까 합니다.

  • Cryptocurrency, Bitcoin, Blockchain
  • Energy, Electric vehicle, Lithium-ion battery
  • Travel, Surfing, Tennis

감사합니다!

Sort:  

열심히 소통하시고 팔로우 그리고 글 쓰시면 됩니다 ^^

넵 열심히 한번 해볼게요 ㅎㅎㅎ

안녕하세요 저도 처음에 아무것도 모르고 시작했답니다 일단 부딪혀보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실수한다고 누가 뭐라고 하겠습니까 ㅎㅎ 오히려 친절하게 알려주실거라 생각합니다 남들처럼 글을 올리고 소통만 꾸준히 하시면 자연스럽게 스팀잇에 대해서 알게 될거에요~


서포터즈(최종).gif
혹시나 잘 모르시거든 태그에 'kr-qna'를 넣으시고 질문을 해주시면 저희 qna 서포터즈가 친절하게 설명해드릴게요 ^^

오 이런게 있었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정상이십니다^^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도움 되셨음 해요. 태그는 하나 빼시고 kr-join(가입인사 1회용 태그) 추천합니다.

오 넵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반갑습니다. 처음은 항상 어렵죠.^^ 계속 하다보면 많은걸 알게 될겁니다.^^
블로그를 이미 많은걸 알고 계신듯요.

가상화폐 잘 아시면
스팀 공부하시면 스팀잇 금방 배웁니다~~~
자주소통해요~~
가상화폐 뉴스, 일상생활, 게임방송 하는 @smigol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