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orean Dogs, 개고기와 편견

in #kr6 years ago (edited)

개고기를 먹는게 비단 한국사람만이 아니거늘... 저도 첫번째 질문은 꼭 받고요. 왠지 North Korea 라는 기대를 하고 묻는듯 하기도 하고요 ㅋㅋ 두번째 질문은 그닥 많이 받는 것 같진 않아요. 대체로 한국에 대해서 아는 경우가 별로 없으니... 우리도 이제 바뀌어야죠. 예전에야 먹거리가 부족해서 이지만 지금 시대가 바뀌었으니 그에 따라 사람들의 생각이 바뀌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요크셔테리어를 키우고 있어요. 녀석이 오는 날부터 지금까지 얼마나 많은 것들을 우리에게 선물을 해줬는지... ㅎㅎ 오죽하면 이름이 "Happy"일까요? ㅎㅎㅎㅎㅎ 요크셔테리어의 가장 큰 장점은 사람말을 잘 알아듣는것 같아요!

Sort:  

가끔 North Korean들이 있다고 합니다! 사람말 잘아는 강아지를 키우는것이 저도 체험해보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