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55 Colosseum - 콜로세움 그 역사를 느끼다

in #kr6 years ago (edited)

제가 꼭 가야겠군요. 살 빠지는건가요? ㅋㅋㅋㅋ
여행기에 아주 알차서 역시 인조이님 했습니다!!! 재밌게 읽었고요. 많은 정보 얻어갑니다. 내일도 기대할께요 ㅎㅎㅎㅎ 오늘 진짜 보팅이 안되네요 ㅠㅠ 스팀 이상해요!

Sort:  

살이 아주아주 많이 빠집니다 ㅋㅋㅋㅋㅋㅋ 저 피렌체에서 계단 1000개 넘게 걸었어요......어떤 외국인분은 마지막에 기어 올라 오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스팀이 느려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