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밋님밋업] 2명으로 시작해서 8명이 모이기까지!!

in #kr6 years ago

쪼야님 정말 보고 싶은데용! ㅎㅎㅎ 말아주시는 소맥 한번 먹어봤음 좋겠어요!!!!! 애정하는 이웃분들이 한자리에 모이시니 목소리만 듣고 있어도 마음은 이미 그자리에 있네요. 아! 나 울고 있니? ㅋㅋㅋㅋ

Sort:  

ㅋㅋㅋ 에빵님도 나중에는 꼭 초대드리고 싶어요!! ㅋㅋㅋ
에빵님의 최화정같은 목소리가 저 동영상 속에 담기셨어야 했는데ㅠㅠ 아쉽아쉽ㅎㅎㅎ
다음 밋업이 예정되면 에빵님도 함께 고고고!! 'ㅡ' !!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