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청불영화 관람기, 악마의 미소를 보여주는 영화

in #kr7 years ago (edited)

d0014374_59773d8e1bf05.jpg

영화 V.I.P관람기.

V.I.P 영화를 보고왔어요. 가장 기억에 남는 건...이종석의 미소네요. 약간은 비현실적인 컨셉에서 처음 도입부에는 약간의 어색함이 묻어나지만, 점차 영화에 몰입되면서 가장 인상깊은 인물로 기억에 남습니다.

2017072808152747543_1.jpg

영화의 첫 이미지는 조금은 혼란스럽습니다. 각자 다른 나라에서 각 주연들에게 벌어지는 일들을 묘사했기에 정리가 안된상태로ㅡ.ㅡ 그리고ㅠ매우 자극적으로 영화가 흘러갑니다.

굳이 필요한 장면인가 싶을정도로 잔인한 장면도 조금은 섞여있구요 ^^;;; 야하기보다는 잔인성으로 청불 영화가 된 것 같네요.

처음에는 악역 이종석이 주연이 되어 시나리오를 이끄는데 막상...ㅡ 대사는 거의 없음에도 불구하고 임팩트가 상당하네요.

아직 못보신 분들이 많아 자세한 줄거리는 자제하겠습니다 :)

가볍게 즐기기는 조금 어려운 영화고 영화에 몰입하여 조금은 새로운 시각으로 한국 미국 북한의 관계에 대해 생각하고 "돈"이 무엇인지에 대해 골똘히 생각에 잠기게 하는 영화였네요.

개인적으로는 추천드립니다 :) 대략... 평점은 5점 만점에 4.2??

즐거운 영화관람되세요!!

Sort:  

Congratulations @enginee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4 posts in one day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오호 벌써 개봉한건가요?? 한번 봐야 겠네요!!^^

네 개봉했어요...!!! 재밌으니까 꼭 보세요 :)

저도 보고싶었는데! 기대되네요~

장동건이 멋잇죠 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