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에서 쫓겨나도 스팀은 안전하다 - Steemit 서비스 약관의 오타와 그 의미

in #kr6 years ago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전 뉴비라 전혀 생각없이 동의 눌렀는데 사실 동의를 누른기억조차 없네요ㅎㅎ 이런 일들이 일어나고 있군요. 문법 오류 저도 동의합니다ㅎㅎ 성의없는 스팀잇의 약관 복붙스킬에 실망이네요. 오늘 스파업했는데 괜찮은거겠죠ㅠㅠ

Sort:  

헉 벌써 스파업도 하셨군요. 사실 저는 블록체인 강의를 하고 있어서 공정성 유지를 위해 투자를 하고 있지 않고 그걸 떠나 투자부분은 제가 뭐라 말씀드리기가 그렇네요. 적어도 약관은 제 개인적으로는 큰 문제없다는 생각입니다. 오히려 프라이버시 쪽이 저는 좀 더 걸리던데 다음에 기회되면 글 써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