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7.09.01] 아침운동 +하루계획

in #kr7 years ago (edited)

steem is not.jpg


오늘은 6시에 일어났네요.^^ 어제에 이어서 조깅을 했습니다. 400m 트랙 10바퀴 (정확하지않음)뛰고 나머지 운동까지 하고 집에 들어왔습니다. 오늘도 턱걸이까지 했습니다. 1세트씩만 하고 집으로 왔네요.^^ 운동장에서 할아버지 할머니들의 시선을 느끼면서 운동했습니다. ㅎㅎㅎ 좀 민망하지만 그냥 독고다이고 쭉~ 하고 있네요.ㅎㅎ

어제는 9시부터 축구를 보다가 잠이들어서 ㅋㅋㅋ 생각보다 스팀잇을 못한것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댓글을 얼마 못 달 았던것 같습니다.(아니군요 확인해보니 76개네요.. ) 책도 10페이지 정도만 읽었네요. ㅎㅎㅎ

어제 축구를 보다가 잠들었는데... 역시나 골을 못 넣었군요.. 한국 대표팀은 축협부터 갈아 엎어야하나 생각이듭니다. ㅎㅎㅎ 지금보니 이란이 퇴장 있어서 10대 11이었군요... 음.... 음.... ㅎㅎ오늘은 오랜만에 많이 잔 날이었네요 8시간정도 잤습니다.ㅎㅎ 일단 다른 것들은 하루를 시작하고 밤에나 생각해 봐야겠습니다. 예상하기 47회 48회 결과는 시간이 되는대로 오늘 올리겠습니다.^^ 좀 늦게 일어나서 운동했더니 정신이 없네요. ㅎ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운동내용]

시간 : 45분정도

걷기&뛰기 30분정도

턱걸이 20개(나눠서)
스쿼트 50개
푸쉬업 40개
레그레이즈 30개
크런치 30개
플랭크 1분 1세트



[콜라 안 먹기] 1일째


[어제목표]


군것질 안하기 >> O (성공)
콜라 안 마시기 >> O (성공)
물 2리터 마시기 >> O (성공)
스팀 댓글 30개 >> 76개 O (성공)
(https://steemit.com/kr/@chocomuscake/2017-8-31-kr-chart-201791t84527302z)
1주일에 책 1권읽기(8.30 ~ 9.05) >> O (성공)


[오늘목표]

군것질 안하기
콜라 안 마시기
물 2리터 마시기
스팀 댓글 30개
1주일에 책 1권읽기(8.30 ~ 9.05)



U5dr5DjJzaB7xK1wtLTgn1kbniAmmwv.gif

Sort:  

저는 축구안보길 잘했네요...에혀~

진정한 승자십니다.
저도 보다 잤으니 적당한 승자... ㅎㅎ

운동과 스팀잇을 꾸준히 하시는 게 정말 대단하세요!
어제 집에오자마자 쓰러져서 축구는 보지도 못했네요ㅠㅠ

칭찬 감사합니다.^^
저는 짬날때마다 들어와서 꾸준히 할 수 있는것 같습니다.^^
좋은 불금~ 되세요.

사람들이 슈틸리케가 못한 게 아니었다고.......

다음 경기를 이긴다면...
기회는 남아있으니 뭐. 우리는 지켜보는 수 밖에 없죠.
9월 6일 경기를 기다려봅니다. ㅎㅎ;;

저는 결과만 들었어요~
골이 하나도 안나올 줄이야^^
운동은 독고다이!
남 시선 안쓰고 맘껏 운동한게 멋지십니당👍

그러게 말입니다. 경기보다가 자기는 처음이네요.ㅎㅎㅎ
재미는 둘째치고 답답한 경기였네요.^^
남은 하루 잘 보내세요~

저도 축구 보다 너무 피곤해서 ㅠㅠ 눈이 스르르~~~ 다시일어나서 스팀잇했네요!! ㅎㅎ오늘도 퐈이링!! 이제 주말입니당!

그쵸 ㅎㅎㅎ
저도 경기보는 것보다 스팀잇 하는게 나은 것 같네요 ㅎㅎ
불금 잘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ㅎㅎ 리얼 재미가 정말 없는 축구였습니다. 이러니 축구 열기가 예전만 못하지 않나 싶네요... 3대0은 환상이었습니다 ㅋㅋㅋㅋ

이란이 침대축구도 안했는데 결과가 이모양이니...
일단 9월6일 다음경기를 지켜봐야겠습니다.
원정이라 이길수 있을런지는 모르겠지만...
좋은 불금되세요~

네 ㅎㅎ 역시 재미없을 듯 싶긴 하네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축협. 축구협회줄임말이군요
저는 농협 축협 이게 먼저떠오르니. 진짜 축구의 ㅊ 도 모르는데
명예의전당에 있어요 ㅋㅋ

ㅎㅎㅎ 그러네요. 축협 ㅋㅋㅋㅋ
원래 찍는거죠 뭐 ㅋㅋㅋㅋ
저도 뭐 다 찍은거로 8번 맞췄으니 ㅎㅎㅎ

정말 늘 꾸준하십니다 ^^

칭찬 감사합니다.^^
스팀잇 하다보니 일상생활이 좀 더 규칙적으로 바뀌어서
일부러 더 들어오고 있네요.^^

오늘 하루 잘 보내고 계신지요? ㅎㅎ
목표로 하신 것들 잘 마무리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불금도!!!! 잘 마무리 하시고요!!! 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오늘도 운동 부지런히 하셨군요! 주말도 파이팅 파이팅!!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Muy buen Post, y muy buena descripción :)

Saludos desde Ecuador, y me gustaría conocer tu paí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