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외워두자 : 기자들도 자주 틀리는 띄어쓰기, 맞춤법, 어법

in #kr6 years ago

저도 일부러 그런거라고 믿고싶었어요...
그 후배의 실체를 알기전까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팅까지;;;ㅎㅎ 건강하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Sort:  

실체가 궁금하긴 한데 굳이 묻지 않겠어요. ^-^

넵 굳이 좋은 얘기도 아니고 저도 그이후로 별로 왕래가 없어서 ㅎㅎ
기분 좋은 주말 보내세요~^^

예, 님도 기분 좋은 주말 보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