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the food looks real good and it has made me hungry and i love you posting all this info @eric818

Thank you

맥주 크림요 !

맥주크림이 얼어나오나오네요. 색다른 맛이네욯

음... 맥주?

넹 정답ㅎ 굿밤되세요

미리보기 사진 보고 무조건 아이스크림이지 하고 들어왔는데 엥?ㅋㅋㅋㅋ 맥주 아닌가요?

저도 첨 볼땐 그랬어요. ㅎ 신기 하고 맛도 굿 ㅎ

오...여기 혹시 가로수길 아닌가요?
저도 이 맥주 참 좋아하는데 말이죠^^

해운대 휴가인파많은 곳이네요. 제가 사랑하는 천하의 문타로라는 꼬치구이집입니다.

슬러시맥주인가요??ㅎㅎ 시원해보이네요 ^^

슬러시와는 다른 단단한 맛이네요ㅎ

딱 봐도 맛있어보이는 맥주네요 :)

ㅎ많이 마셔보신 분은 역시

아이스크림처럼 달콤할꺼 같은 맥주요^^

헉,, 맥주에서 생기는 거품이 항상 싫었었는데 이건 완전히 발상의 전환인데요? 오히려 거품을 장점으로 승화시켰습니다~!! 대단하네요!

저도 첨에는 헉ㅎ

이게 맥주거품이 얼은거라구요?? 헉 ㅋㅋ 무슨맛일지 정말 궁금해집니다

독특한데 술 취해서 표현하기 힘드네요ㅎ

크림맥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