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죽도시장내 지혜횟집

in #kr7 years ago (edited)

오랜만에 부산벗어나서 동해쪽으로 포항 죽도시장 들러서 모듬회 . 싱싱하고 맛있네요. 경북이라 소주시키니 참이슬 주네요ㅎ

20170802_133152.jpg

20170802_131420.jpg

20170802_131336.jpg

시장은 언제와도 생동감이 넘쳐흐릅니다.

Sort:  

어훗..
전 회보다도 주황빛이 선명한 멍게에 더 눈이 가네요ㅠ 여기서 먹기 어려운 거라 그런가봅니다ㅠㅠ
한국 시장 풍경 뭔가 그립네요^^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ㅎㅎ

오호 보시기만해도 아시네요. 멍게 특유의 향이 싱싱하면서도 강해서 최고였습니다 ㅎ

죽도시장 ㅋㅋ 지난 대선 선거운동 기간에 후보 따라다니면서 참 자주 갔었는데 지금 보니 새롭네요. 문어 고놈 참... 츄릅

ㅎ시장이 넓기도 넓고 평일인데도 사람들로 넘쳐나네요. 표밭이죠

와.. 어마어마 합니다 전복 문어~~ 헐~~ 오늘은 쐬주시네요 ㅎㅎ
신선한 회에는 역시 쐬주가 최고지요~
역시 Eric818님 술을 사랑하시는 분 인정합니다~~
정말 생동감 넘치는 시장인 듯 합니다. 구경 잘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시장구경하는 재미가 솔솔치않네요

네 부럽습니다. 이 동네는 시장이 우리나라만큼 활기차지가 않네요.
사람만 많습니다 ㅋㅋ

오늘은 이슬이인가요 ...ㅋ.ㅋ
새우가 거짓말쪼오금보태서 이모님 팔뚝만해요 ㅋㅋㅋㅋㅋㅋㅋ

이슬이 한번씩 먹어줘야죠 ㅎ 죽도시장은 다 크더군요

저희 외삼촌네가 포항인데
휴가철에 만나면 죽도시장 아시는지 여쭤봐야겠네요~~~ ^^ 해산물이 싱싱해보여요~~~

시장이 어마어마하게 크네요.

경북정도면 씨원 줘야되는거 아닙니까 ㅋㅋㅋㅋ
부럽네요 회랑 문어랑... 냠냠;;;ㅠ

넵 냠냠 ㅎ

회 먹고 싶어요 ㅎ👍👍

ㅎ언제든 오시면 대접하겠습니다.

수산시장의 바다내음은 부산이든 어디든 살아있는 생동감을 느끼게 하는 것 같아요 어릴때부터 회는 안좋아했어도 아버지와 항상 걸어서 활어시장까지 갔었던 기억이 나네요

아버님이 좋은 추억을 남겨 주셨군요ㅎ

yammmmmmmmmy food my friend upvote done my friend my i made some post about food and travel if you have time please check my account thankssssssssssss love you

진짜 예술입니다 전복에 문어에 너무 활기차네요 ^^
문어와 전복 딸아이가 엄청 좋아하는데 포항가서 함 먹어야겠네요 ^^

좋은 교육도 될거라 믿습니다.

지혜횟집 이름이 익숙하군요 요맘때 딱 어울리는 코스입니다. 덕분에 눈요기 잘했습니다

넵 방문해주셔 감사합니다.ㅎ

서울 상경하고나니 저 싱싱한(?) 회들이 그리울 때가 참 많습니다 ㅎㅎ

부산에서 드시던거랑 다른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