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초짜뉴비 인사드립니다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 어제 밤 가입승인을 받고 첫글을 올리게 된 이루니 @eruni 라고 합니다 :-)

가상화폐가 궁금해 검색을 하다가 스팀잇을 알게되어 가입까지 하게 되었고 7일만에 가입 승인을 받게 되었어요!ㅎㅎ

가상화폐도, 스팀잇도 잘 모르는 초짜이지만
열심히 공부하고 활동해보려고 합니다! 많이 가르쳐주세요^^

블로그에는 제 일상글, 소소하지만 제가 좋아하는 취미, 부족하지만 연습하고 있는 일러스트, 고양이 글 등등 을 올리게 될 것 같아요....

(고양이를 키우고 싶은 랜선집사 입니다ㅠㅠ 아.. 정말 키우고 싶어요..)

스팀잇을 둘러보니 다들 글을 정말 잘 쓰시더라구요!
글 솜씨도 부족하고 다른 분들처럼 지식이 많지 않기에..ㅎㅎ

부족하지만 스팀잇을 알아가며 블로그를 만들어 가려고 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ㅅ'

Sort:  

잘 오셨습니다 환영합니다 :0)

감사합니다:) 꾸준히 활동해서 잘 자리잡도록 하겠습니다ㅎㅎ

멍멍집사 들렸다 갑니다^^
고양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환영입니다~!

와 감사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ㅎㅎ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배워야 할게 많은데 좋은 정보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제가 제일 추운줄 알았는데!
오늘이 더 춥습니다. ㅜㅜ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넵ㅎㅎ 좋은 컨텐츠! 노력하겠습니다ㅎㅎ감사합니다!

반가워요~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갑사합니다ㅎㅎ 열심히 배워서 스팀잇을 즐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집사님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도움 되셨으면 좋겠어요^^

와 감사합니다! 저에게 빛과 같은 정보들이 있네요! 팔로우 하러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근데 꾸준히 쓰는거 어려워요. 저같은 보통사람 말고 천재, 전문가 엄청 많이서 참 좋아요^^

정말 글을 잘쓰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능력자분들b 검은돌님의 블로그를 보면서도 감탄하고 왔는걸요!!

Loading...

글을 쓰고 나면 보상이 일주일 뒤에 들어오다보니 그때까지는 스팀달러가 없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살짝 느껴보시라고 0.2달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 주세요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원래 스팀달러 가치는 1달러정도(1100원 정도) 였지만 요즘처럼 만원가까이되는 경우에는

스티밋 메뉴 항목 활용하기 (환전/송금)
위 포스팅 내용과 댓글을 참조하여 바꾸시면 이익을 극대화할수 있습니다.

와 눈이 휘동그래지는 정보들이네요!! 정말 감사합니다ㅎㅎ 차근히 익혀서 잘 자리잡도록 하겠습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