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비가이드] #4. 로그인 개인권한 키(패스워드/key)의 모든 것!! (feat. 마스터키 쓰지마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뉴비분들이 꼭 알아야 할 비밀번호 관리 팁이네요! 감사합니다.

그런데, kr-qna 태그는 뉴비분들이 '질문'만 할 때 사용하자는 나름의 논의(?) 가 있었어요 ^^;; 그래서 kr-qna태그는 질문 사항에만 사용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ㅠ 만약 질문글이 아닌 게시글이 너무 많이 올라오면 서포터즈 분들이 일일이 확인하는 것에도 상당한 시간이 걸릴 것 같아서요.. (+뉴비 한정으로, 제가 봇으로 kr-qna태그에 소량 보팅을 하고 있답니다. 태그 활성화 목적으로..)

오늘도 즐거운 스티밋 하시길! :)

Sort:  

앗!! qna서포터즈 분들 수고도 덜어드리면서
뉴비분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qna태그를 썼었는데,
오히려 서포터즈 분들께 폐를 끼치게 됐었네요 ㅠㅁ ㅠ (죄송죄송ㅠㅠ)
다음 포스팅부터는 태그사용에 유의하겠습니다!! ^-^
(제가 얼마나 좋아하는 qna서포터즈분들인데 당연히 협조해드려야죠!! ^-^ ㅋㅋㅋ)

더 늦지않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폐라니요!! 뉴위즈님, 그런 일은 있을 수가 없답니다 ㅎㅎ

제 제안, 너그러이 받아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

흥하자 흥!! qna 서포터즈분들 모두모두 흥하세요!! ^-^ 뿅!!★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