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2월을 기점으로 대한민국 경제(주식, 원화, 특히 부동산 포함)은 망한다, 그제서야 당신은 비트코인 사는 방법을 물어보러 올 것이다.

in #kr7 years ago (edited)

007.gif

이 글은 대한민국 경제가 망하고 나서야, 가상화폐 어떻게 사냐고 물어보러 오는 사람들에게 깨달음을 주기 위해 쓴 글입니다. 나중에 제 발언의 증거자료로 쓰기 위해서 남겨 놓습니다. 댓글이나 피드백 필요 없습니다. 저는, 실물경제가 망하고 가상화폐를 중심으로 신자본주의가 재편된다는 거시적 분석을 바탕으로 투자하는 개인입니다.

2018년 2월을 기점으로, 대한민국은 망한다. 그 이유를, 대학 졸업한지 1년도 안된 세무학과 생인 내가 나열하겠다. 이렇게 말할수 있는건 내가 똑똑하거나 잘나서가 아니다. 현실을 솔직하게 바라보는 사람이고, 아닌건 아니라고 정확하게 말하는 비관론자이기 때문이다. 이러한 현실을 외면하고, 비트코인은 여전히 허구라며 신경쓰지 않는 사람들이 내년에 두손 두발 다 들고 찾아올 것을 생각하면 나는 지금도 흥분된다.

1. 대한민국보다 먼저 중국이 망한다.

fd.JPG

2. 대부분의 자산이 부동산에 묶여있다.

DQmWP14uWhJVbC9oWXgA1ZAoGkZGWTApNL5qEw5eMz9SG1J_1680x8400.jpg

3. 평창 동계올림픽 빚잔치 후에는 죽음뿐이다.

fge.JPG

4. 생산가능인구가 처음으로 줄어든다.

04.jpg

5. 가계부채, 절대 해결 못한다.

vz.JPG

이를 근거로, 모두가 환희에 차 있을 2018년 동계 올림픽을 기점으로 대한민국 경제는 망할거라고 장담한다. 그러면 어떻게 대처해야 되느냐? 기관 나으리님들이나 할 수 있는 공매도는 개인이 못한다. 대한민국 경제가 망하면, 주식, 부동산은 물론이고 원화가치는 최대 80퍼센트까지 폭락할 것이다. 그럼 부의 이동이 일어난다. 그 부가 이동할 곳은 달러도 엔화도 아니고, 금도 아니다. 가상화폐라고 장담한다.

세부내용은 글 쓰거나 자료 첨부해도 어차피 안 읽을테니 따로 물어보시길 바랍니다.

kakao : https://open.kakao.com/o/gzzB73A
twitter : https://twitter.com/eetherisreal
steemit : https://steemit.com/@etherisreal

Sort:  

블랙스완 효과라고 있습니다. 경제라는건 항상 예측하지 못하는 사건이 일어납니다. 흰 백조만 있는 줄 알았는데, 검은 백조도 있더란 거죠. 가상화폐 시장도 반대로 보면 똑같습니다. 전혀 예측하지 못한 시장입니다. 다수의 의견에 반대되는 의견은 그것이 실현되기 전까지는 항상 묵살당하기 쉽습니다. 대한민국 사람 어느 누구도 대한민국이 망하길 바라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부정적이고 반대의견이 존재한다는 걸 충분히 인지하는 것부터가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한 밑거름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이 글을 쓴 이유는, 진심으로 대한민국이 망하길 바라서가 아니라 가상화폐 시장이라는 무서운 대체제가 있으니 건전하지 못한 실물 자본주의가 정신차리길 바라는 마음에서 썼다는 점을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랑 생각이 비슷하시네요! 좋은 글 잘 읽고갑니다~

의미 있는 글이라고 생각합니다. 지난 10년의 삽질에 대한 당연한 결과죠. 하지만 대한민국이 망한다기보다는 거대한 빨대가 하나 더 꼽히는거죠. 또 미리 준비한 개인들에게는 오히려 기회죠. 시체들 사이에서 돈되는거 줍는....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한가위를 맞아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워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글 잘보고 갑니다.
대한민국이라는 공동체 전체의 미래를 생각하니 마음이 무거워지네요.
좋은 생각 자주 들으러 오겠습니다.팔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