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AM]삣코인서울닷오알쥐 고대하던 월 55만원 유료정액제 전환

in #kr7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70720_174701643.jpg

속아주는 사람이 있으니 사기꾼이 생기는 법이지요 동정심도 안 생깁니다

대부분의 수요층이 30~50대 아줌마 아저씨입니다

수요와 공급의 법칙

레밍.jpg

http://robertkim-scam-korean-american-conman.blogspot.kr

Sort:  

재밌네요 ㅎㅎ

I love to help bro. 👍

@etherisreal

불과 며칠전에 정말 피치 못하게 조만간 유료화를 할 수도 있다는 동영상을 봤는데 동작 엄청 빠르네요. 기획력 하나는 탁월한듯 합니다. 남일이지만 안타깝네요.

기획력 대단하네요 진짜 ㅋㅋ

하하 별 사람다있군요.

코인원 게시판에 저 사람 사진이 매일같이 올라오던데 왠지 사기꾼 포스^^

프리미엄 맴버같은소리...ㅋㅋㅋ 양심이 없네요.

에떼리움 아저씨.. 정말..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