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가입인사&캠페인 공지]고팍스와 함께하는 스팀잇 알리기 캠페인

in #kr6 years ago (edited)

나는 "좋아요" 받아서 차 샀다.
-steemit-

이것을 시리즈로 하면 ㅎㅎ

나는 "좋아요" 받아서 애인 반지 사줬다.
나는 "좋아요" 받아서 엄마 옷 사줬다.
나는 "좋아요" 받아서 등록금 냈다.
나는 "좋아요" 받아서 결혼했다.
나는 "좋아요" 받아서 파리 갔다왔다.
나는 "좋아요" 받아서 집 샀다.
나는 "좋아요" 받아서 게임머니 샀다.
나는 "좋아요" 받아서 빚 갚았다.
등등

지하철 행선지에 맞춰서

대학 앞을 지나는 지하철에는 나는 "좋아요" 받아서 파리 갔다왔다. 같은 거 붙이고
남자 중학교 앞을 지나가는 지하철에는 나는 "좋아요" 받아서 게임머니 샀다. 이런 거 붙이고

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