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 베프 남편이 제일 존경하는 독립 운동가

in #kr6 years ago (edited)

같은 방법으로 수십번 올렸는데 저작권 문제가 없썼는데
지금 저작권 문제를 삼아 지웠써요 ㅠㅠ

사진에 Source 가 있썼는데, 누가 신고 했데요 ^^
저작권 전문가 들도 아닌데 이게 스팀잇의 가장 큰 약점중에
하나겠죠 ^^ 전문가인척 하는...

Sort:  

안녕하세요 @euni님, 저작권 안내입니다.

본 게시물은 저작권 침해의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신고되었으며, 이후 절차를 위해 데이터베이스에 기록되었습니다. 게시물을 다시 한번 점검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스팀잇에 게시되는 모든 글은 게시 후 일주일 이후부터 삭제할 수 없으므로 본인의 콘텐츠가 저작권을 침해한다고 판단되면 지금 바로 삭제하시기 바라며, 앞으로는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이럴때 저작권 침해 (한국저작권위원회)


** KR가이드독은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를 주기적으로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 10회 이상 안내를 받은 경우 다운보팅 대상이 됩니다.
** 저작권법에 저촉시 법적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진에 Source 가 있썼는데 Work's siting 에 Source 가 있쓰면 되는데
지웠써요 ^^ 수십번 이렇게 올렸는데 저작권 문제가 없썼는데, 저작권
법이 개정 됐나 보네요... 저작권법을 확실히 할려면 처음부터 일관성있게
해야 하는데 이건 진짜 뭐지요? 이게 일관성이 있나요? 불공평 하고 일관성
없는 스팀잇은 절대 발전 할수 없써요. 분명 앞으로 더 나은 스티밋 같은
씨스템들이 나오면 스티밋은 살아 남을수 없을 거에요. 참 안타까운 일이네요..

감동적인 내용입니다 ㅠㅠ 역사는 계속 기억되어야 해요..

예전에 본적이 있는 내용이네요ㅎㅎ
안중근 의사가 얼마나 대단하시고 존경스러운 분인지.. 느껴지는 부분입니다!ㅎㅎ

안중근 의사의 감동적인 이야기 소개 감사합니다. 그런데, 언론사에서 만든 카드뉴스 전문을 이렇게 가져오시는 것은 문제가 될 것 같습니다.
@저작권안내

미국은 사진에 Source 가 있쓰면 저작권 문제가 않되요...

그래도 알려줘서 다행이예요. 일주일지나고 못지우는데 문제 생기면 더 머리아플것같거든요 ! 애써 올린 블로그 마음아프긴하네요..

저작권 전문가도 아닌 사람이 저작권 걱정을 해 주는것도 이상한 스팀잇의 씨스템인데,
미국이나 영국에서 사진 자체에 Source 가 나와 있쓰면 문제가 되지 않는데, 이런점들이
스팀잇의 발전을 막는 거라고 확신 해요. 앞으로 더 발전된 싸잇들이 나오겠죠 ^^

ㅠㅠ
무슨 내용인지 못 봤어요 ㅍ

수십번 이렇게 올렸는데 아무 문제 없시
지금 저작권 문제를 걱정해주네요 ^^
이게 스팀잇의 가장 큰 약점 중에 하나에요 ^^
투자많이 한 사람들이나 개발자 가 아니고선
살아 남기 힘든 곳이 바로 스팀이란걸 재차 깨닫네요.
그래서 스팀엔 투자 하기 싫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