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주일 설교) 율법과 양심으로 말미암은 죄 (로마서 2장 12~16절) 유병수 목사

in #kr6 years ago (edited)

실은 사랑샘교회는 제가 참석하는 교회입니다.
저는 사랑샘교회의 유병수 목사님의 허락을 받지 않고 사랑샘교회 계정을 신설했어요.
@steem.app을 이용해서 @sejongsarangsaem 계정을 먼저 만들었는데, 제가 마스터키를 새로 만들고 이를 클립보드에 복사한 상태에서 실수로 계정 설정을 변경하는 와중에 사진을 복사했습니다. 이에 따라 클립보드에 복사한 마스터키가 사라지는 실수를 범하게 되었지요.
그래서 @sarangsaem이라는 계정을 다시 만들어요.

저는 스팀잇이라는 블로그가 커나가는 과정에서 다양한 내용의 글이 올라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 중의 하나가 바로 종교적인 글도 포함됩니다.
제가 스팀잇을 서핑하면서 기독교에 관한 글이 매우 적거나 거의 없는 것을 발견하고 조금 안타까웠습니다. 분명히 스팀잇을 하시는 분 가운데 기독교인도 상당수 있을 것으로 봅니다.
그분들께 볼거리와 읽을거리를 제공하려고 합니다.
유병수 목사는 잘 알려지지 않은 목사입니다. 그렇지만 개혁주의 신앙으로 무장해서 교리적인 설교를 주로 하고 계십니다.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아직은 교회적으로도 "암호화폐"에 대해 조금은 부정적인 입장인 것으로 알고 있어 목사님께는 제가 계정을 개설했다는 것을 알려드리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기독교인 스티미언이 늘어나는 만큼 교회가 암호화폐를 부정적으로 보는 것은 맞지 않다고 봅니다. 그저 중립적이라고 생각하거든요.

**당분간 사랑샘교회 계정은 제가 운영할 것입니다. 그리고 제가 가끔은 보팅을 할 것입니다. 그 운영수입은 모두 이 계정의 스팀파워를 올리는 데 쓸 것이고, 나중에 암호화폐에 대한 인식이 개선되면 목사님께 말씀 드리고, 교회의 임원이 이 계정을 운영하도록 양도할 생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