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가상화폐의 가치

in #kr6 years ago

삼더리움 ㅎㅎㅎㅎ
님의 작명에 빵터집니다!!
저는 비트코인 알게되고 자료를 찾으면 찾을수록 대단함에 놀라고.. 컴맹임에도 불구하고 자세히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
요새는 도박으로 몰아가는 이 상황에 너무 속이 상하네요... 누군가에게 내가 코인에 관심이 있다고 말했으면 나는 이미 제가 속한 보수적인 직장과 학교에서 매장당하지 않았을까 생각해봅니다...
님의 글처럼 남을 이해시키기 쉬운 글들을 기사로 내주고 인식이 바뀌어야 될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기자중에 코인하는 사람 없을까요 ㅠㅠ

Sort:  

@shiho 님이 계시죠.
그리고 한명 더 낚은걸로 압니다
이제 언론장악을 위한 위대한 일보가 나온것이죠

ㅋㅋ 빨리 좀 내달라고 해주세요 ㅠㅠ

(벌떡)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