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나 이게 뭔일이래ㅠㅠ

in #kr6 years ago

HF20 스팀 폭망각인가요?

좀더 지켜봐야겠지만 이거 완전 카오스가 따로 없네요. 글도 계속 안써지다 겨우 다시 되는듯한데 RC는 또 뭐람? 새로 공부해야겠네. 보니까 스파가 너무 낮으면 이제 활동에 지장이 생기겠던데 설마 1000스파 넘는 전 문제없을것 같고. 저한테도 문제있음 스팀 폭망각이죠ㅋㅋ 스팀잇 쓰려면 백만원쯤 일단 넣고 시작해라? 근데 그것도 모자른다? 그렇진 않겠죠. 보니까 전 RC매우 넉넉한듯. 스파 100안되시는분들이 쪼금 힘드시겠어요ㅠㅠ 이게 결코좋은게 아닌데ㅠㅠ 신규유저가 가뜩이나 안들어오는데ㅠㅠ

보팅파워마저 초기화시켰나본데 아주 정말 열이 받네요. 내가 저번에 당한게 있어서 그래도 80까진 내려놨는데 아예 다 써버릴걸ㅠㅠ 하포21은 언젠가여? 그땐 속지 않는다.

RC는 알씨고 보팅파워는 보팅파워니까 여러분 이 기여도 이벤트의 여신이 알려드리자면 이럴땐 걍 쉬는게 답이에욧. 물론 글 쓰시는 분들이야 서로서로 보팅도 좀 해주고 그래야하니 보팅 좀 하셔야하지만 기여도이벤트는 차라리 보팅파워 회복된다음에 다시 보팅시작하시는게 훨 이득이랍니다ㅋㅋ 뭐 저번에도 설명해준거지만 그래도 이해를 못하거나 말을 안들음 어쩔수없죠 쿄쿄쿄. 다 자기손해인거지뭐.

전 푹 2-3일 쉴께여ㅋㅋ

Sort:  

한 5일 정도는 스팀 잔잔할 듯 합니다 ㅎㅎ 새로운 시스템이라 적응하면 또 재미있게들 즐기실 것 같아요 ^^

어이쿠 이 귀한 댓글을 66이신거보니 스파 아 알씨가 많으시겠지만ㅋㅋ 아마 알씨값 조정들어갈거같아요. 스팀쪽도 바보는 아닐테니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