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나 스팀오토 로그인이 안되네요ㅠㅠ

in #kr6 years ago

다들 추석 잘 보내고 계신가여?

좀전에 로그인한김에 스팀오토 세팅을 좀 손보려고 로그인했는데

{"error":"access_token is wrong"}라는 말만 나오고 로그인이 안되요ㅠㅠ

이런 경우는 첨인데. 혹시 키가 털렸나요ㅠㅠ 스팀잇은 보시다시피 로그인 잘돼서 글 잘써지는데.

저만 그런가요ㅠㅠ

Sort:  

글 보고 저도 해보니 안되네요ㅠㅠ 그런데 전 제 키가 털렸다고 생각하진 않습니다. 그래서도 안되고요. 아마 일시적 장애인거 같네요. 스팀오토 문제일수도. 스팀커넥트문제일수도.

근데 busy가 되는거보면 스팀오토 문제이지싶네요. 보팅은 정상적으로 되는것 같습니다. 언제부터 로그인이 안된건진 모르겠지만 제가알기로 스팀오토로 지원해주시는분들 보통이 들어오는것 같네요. 그럼 참고되셨길.

다시 잘 되네요ㅎㅎ

Congratulations @eventstee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