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의대 교수들, 이전 정부 때는 "공공의대 매년 7백 명씩 뽑자"eversloth (62)in #kr • 8 years ago (edited) #kr-life #steem #busy #upbit
지역아동센터를 위해 관심가져주시고 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이렇게 찾아오시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
업비트 입금 제한만 풀리면 저도 원화로 스팀파워를 충전해보고 싶습니다 하핫
큰 보팅이 재미있긴 하죠 ㅋㅋ
ㅎㅎ 예비고래님 우리 친하게 지내염
헉 고래님이 이렇게 ... ㄷㄷㄷㄷ
업비트로 스팀 입출금이 된다하니 너무 좋네요 :) 빗썸 수수로가 어마무시해서 고민중이었는데 마침 잘 됐습니다. ㅎㅎ eversloth님 파워 업 하신 것 축하드려요!
스팀 출금 수수료도 0.01 스팀으로 쌉니다. 지금 시세로 47.8원!
축하 감사드립니다 :) 앞으로 보팅에 더 힘이 들어가겠군요 ㅎㅎ
저는 어차피 출금 안 되는거 손실을 줄여야겠다는 생각에 이번 하락장때 팔았는데 후회 막심이네요 ㅜㅜ
ㅠㅠㅠ 저는 그냥 존버했습니다.. 언젠가는 출금되거나 다른 시장보다 비싸지거나 하겠지 하는 생각으로.. 출금이 먼저였네요.
현금비중이 떨어져서 열심히 현금채굴을 해야겠습니다.
저는 현금채굴이 월급 말고는 없는게 아쉽네요 ㅜㅜ
현금채굴이 월급 말고 따로 있는 분이 얼마나 될까요 ㅎㅎ
저만 그런건 아니겠죠?ㅋㅋ위안이 되네요 ㅋ
저도 월급과 지출통제 뿐입니다 ㅋㅋㅋ
소리소문없이 업비트가 열었나 보네요.... 저는 거래가 메인이 되겠지만....
고래님 축하드립니다.
고래들이 몰려오는 군요^^
3000정도는 고래가 아닙니다 ^^;;;;; 다른 고래분들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저는 스팀잇을 알기전에 다른 코인들을 사놓고 심하게 물려있어서 고민되네요 ㅠㅡ 아.. 왜 스팀을 사놓지 않았나 ...
망할 코인 아니면 볕들 날이 오겠죠..? ㅠㅠ
파워업 축하드립니다. 빵빵한 출발 응원해드릴께요 ㅎㅎㅎ 파워충전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군요. 부럽습니다!
ㅎㅎㅎ 진즉에 하고 싶었는데 업비트에 묶여 못하고 있었네요. 축하 감사드립니다!
파워업하면 보팅뿐만 아니라 큐레이션 보상도 올라가고 스파 이자도 많이 붙으니 이래저래 개이득이지요. ㅎ
별 생각 없이 업비트서 샀다가 충전이 안 되는 바람에.. ㅠ_ㅠ
스파가 3000이 넘어도 1달러가 안 되나요?ㅎ 전 언제나 소숫점 신세를 면할지..ㅎ
찍히는거 봐서는 4천 넘게 있어야 할 것 같습니다. 스팀 가격이 오르면 달라지겠지만요 ㅋㅋ
파워업 하신것을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업비트에서 스달을 보내봤는데 ....... 아니... 그....
5초만에 오던데요........ㅋㅋㅋㅋㅋㅋ
ㅎㅎ 뭐가 문제였는지 모르겠습니다..
업비트 열렸다는 소식은 들었는데 다른 거래소를 쓰다보니 업비트는 가입만 해놓고 써보질 않아서 어리버리하네요..아무튼!! 크아아앙!!! 파워업 축하드려요!! +,.+b
업비트도 쓸만한 거래소입니다. 스팀 입금/스달 출금에 특화된 서비스 같은게 있고 별풍선 충전 수준으로 편하면 좋을 것 같단 생각이 드는데... 게으름으로 인해 생각만 하게 되네요..
축하 감사합니다!
오! 축하드립니다. 이제 출금이 더 쉬워진건가요?
감사합니다 :) 입출금 모두 좀더 편해졌습니다.
요즘 바쁘셔서 글을 안 쓰시나 했는데 제가 놓쳤던 거군요ㅜㅜ 파워업 축하드립니다! 업비트 입출금이 열리니 확실히 편하더라고요ㅎㅎㅎ
지금도 글을 쓰고 잘까 그냥 잘까 망설이는 중인데, 출근해야 하니 자야겠습니다..
축하 감사합니다 :)
스파업을 축하합니다. 임대의 힘을 빌어서 풀봇해야 0.1찍히는 저로서는 갈 길이 멀어보네요.
축하 감사드립니다 :)
업비트.... 아직도 안깔았는데(가입도 안하고) 게으르고 무식해서 큰일입니다 ;ㅁ;
거래소라는게 엄청 접근성 떨어지고 불편하긴 하지요 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