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의료쇼핑

in #kr6 years ago


프로필은 아이돌 마스터인데, 정작 저는 아이돌 마스터를 해보지도, 애니메이션을 보지도 않았습니다. 안즈의 노래는 꽤 좋아해서 많이 들었네요 ㅎㅎ애니메이션을 본 것은 아니지만 애니메이션의 아래 장면은 정말 좋아합니다.
주 8일 휴가를 요구한다

일상 이야기를 쓰는 것도 이것저것 망설여지기는 하더라구요. 쌓아놓은 주제를 하나씩 풀어내거나, 아니면 이번처럼 잡담을 한 번씩 묶어서 내놓거나 하지 싶습니다 ^^;

Sort:  

노래 가사가 정말 재밌네요ㅋㅋㅋ 일하기 싫다니 대공감입니다. 나무늘보님의 닉네임과 소망에 딱 맞는 노래 같아요! 개인적으로 제 소망과도 딱 들어맞습니다ㅎㅎㅎ

저 노래 보았을 때 정말 일로 지쳐있던 때라서요 ㅎㅎ
지금도 일 안하고 싶은 것은 마찬가지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