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한국 축구 해답은 포체티노가 이미 제시했다.

in #kr6 years ago

월드컵에 지려고 나가는 것은 아닐텐데 오늘 경기는 너무 답답했습니다. 줄이은 부상으로 대표팀에 합류하지 못한 선수들이 자리를 매웠다고 상황이 달라졌을까 라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에휴. 그래도 다음 경기는 치킨사고 볼겁니다.ㅠㅠ

Sort:  

저두요... 국대에 대한 기대는 내려놓은지 꽤 되었기 때문에... 그저 선수들의 투혼에 눈호강이라도 하고 싶은 심정입니다. 다음에는 치킨 손에 들고 왁자지껄 재밌게 봐야겠어요!

에효, 애꿎은 닭 두마리만.....

앜ㅋㅋㅋㅋㅋ빵터졌네욬ㅋㅋㅋㅋㅋㅋㅋ

님과 @eversun님이 한 마리씩..... ㅎㅎㅎ

적지만 댓글에 풀보팅하니 치킨 값에 보태세요.

@mmerlin 스팀 만배(지금 시세 기준으로 약 1천만 원) 될 때까지 보유하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