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대전여행기(2)

in #kr6 years ago

서울에서 <대전맛집>을 검색했을 때,
단연코 돋보이던 두부두루치기.

솔직히 대전만의 음식은 없는 것 같았지만
남편이 예전에 가 본 두부두루치기집이 맛있었다 하고,
요새 이영자 미식회에도 대전 두부 두루치기 집이 나왔다 하여
저녁은 "두부 두루치기"로 결정!
처음엔 이영자 두부집을 찾아갔었는데
인기 때문인지, 인터넷에 나온 영업 마감시간 전에 갔는데도 문 닫는다 하셔서 ㅠ_ㅠ
남편이 전에 가 본 집엘 갔다.

1-1.jpg

핫한 비쥬얼

예전엔 몰랐는데,
내가 멀미를.... 하더라.......
오랜시간 차를 타고 왔더니, 조근조근한(?) 두통이 있었는데
저녁 먹고 있으니 두통이 더 심해져서 내 정신이 아니게 먹었던 두부 두루치기.
중간맛으로 시켰는데 진짜진짜진짜 엄청 매웠다.
근데 맛있어

진짜 엄청나게 매워서
그만 먹어야지+두통 심해짐 ㅋㅋㅋㅋㅋㅋㅋ
크리에도 숟가락을 못 멈췄던 맛이었다.
매운거 잘 먹는 남편이 마지막을 해결해줌.
다 먹고 나서, 속이 타는 것 같다고 해서
내 속이 타는 것 같았지만 -_- (매운 것 좀 그만 먹자, 남편아-)
국수사리를 넣어 먹으면 맛있대서, 국수 하나 추가해서 먹음.
약 먹고 숙소에서 한숨 자고 일어나, 두통이 가셨을 때
한숟가락만 더 먹고 올걸, 생각나던 맛.

진로집
대전광역시 중구 중교로 45-5
지번주소 대전광역시 중구 대흥동 314-1
042-226-0914

1.jpg

성심당 케익부띠끄

2.jpg

성심당 본관

🌞

아침에 일어나, 짐을 챙기고
점심 먹기 전에 들른 성심당.
남편이 먼저 들어가 있으라고 내려줬는데,
엉뚱하게 <성심당 케익부띠끄>에 들어가서
어, 여기가 아닌데-하고 나와
길건너 헤매다가 케익부띠끄 뒤에 본관이 있음을 깨닫....고 다시 길을 건너와 빵집에 들어갔다.

괜찮아, 도착했음 됐어

3.jpg

빵부자

4.jpg

들어가니, 사람 미어터지고요-
후아, 명란바게뜨 줄에 남편은 따로 세워두고
나는 계산줄 새치기 하려던 아줌마랑 싸울뻔 하고
겨우 빵 골라 계산하고 나왔다.

성심당
대전광역시 중구 대종로480번길 15
지번주소 대전광역시 중구 은행동 145
1588-8069
www.sungsimdang.co.kr/

5.jpg
6.jpg
7.jpg

그래요,
나 대전까지 가서 라멘 먹고 왔어요.

그치만 대전맛집 치니까, 자동완성 검색어로 이 집이 떴다구...
그리고 맛있었다 (흡족)
토핑을 하나하나 고를 수 있고, 심지어 면까지 고를 수 있어 좋았던 <히메노 라멘집>

주의 24시간 하는 집은 "봉명동점" 이고,
"둔산동점"은 건물에 주차가 안된다.

그래서 바로 옆에 갤러리아 주차타워에 주차함.
30분에 1000원이었던가 ?_?

8.jpg
9.jpg

매운거 잘 못 먹는 나는, 소스 1/2로
매운거 잘 먹는 남편은 소스 2배로 시켰는데
두 배짜리도 많이 맵지는 않았다.

히메노라멘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로31번길 28
지번주소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동 1010
042-472-1990

10.jpg
11.jpg

자, 이제 배도 뚠뚠하니까 다음 목적지로 달려달려 🚗

12.gif

그 다음 목적지는 어디일까요?

정답은 3부에 😜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전광역시 중구 대흥동 314-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매우 먹고 싶네요 ....

튀김소보르 먹고싶네요 ㅎㅎ
한번도 못먹어봤다는... ㅎㅎ
글 잘 읽고 갑니다~^^

사실..... 그렇게 어마어마한 맛은 아니에요 ㅋㅋ 대전에 갔으니, 한번은 먹어보자~ 스러운 맛(?)
소보루빵에 팥 들어있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굳이 일본까지 가지 않아도 라멘을 먹을 수 있는 곳이 많네요.
다음 목적지 부산 아닌가요?

아니융 ㅋㅋㅋㅋ 대전에서의 다음 목적지요 ㅋㅋㅋ
다음에 꼭 부산 가볼게요 ^^

와 대전에 이렇게 맛있는곳이.. 근데 대전을 갈일이 잘 없긴 하네요.. 관광지도 아니고.. 업무차 혹은 경조사 아니면..

그러게요.. 좋은 곳 같은데, 딱히 일부러 갈 일이 잘 없는 것 같아요 ㅎㅎ

반칙!!!!! 맛있는게 너무 많아요!!!!!!!!!!!+__________________+

맛있는게 너무 많아 제가 하루가 다르게 살이 찌고 있습니다 ㅠ_ㅠ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