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소식 -3-

in #kr6 years ago

수정됨_door.jpg

여러분 안녕하세요. 남쪽나라 공돌이 extrashin 입니다.

지난 포스팅(봄 소식 -2-)에서 필까 말까하는 고민하고 있는 벚꽃 모습을 올려드렸는데요.

오늘 나가보니.... 활짝 피었습니다!

수정됨_KakaoTalk_20180331_215738048.jpg

나뭇가지에 갓 피어난 벚꽃.

수정됨_KakaoTalk_20180331_215736601.jpg

길가에도 가득히!

그리고 제가 첫 번째 포스팅(봄 소식 -1-)에서 약속드렸던 한 달간의 타임랩스입니다.

KakaoTalk_20180331_223349514.gif

2월 마지막 주 부터, 출근길에 있는 녀석을 골라 쭉~~ 기록하여 두었습니다.

3월 13~20일 사이에 비가 한 번 내렸던 걸로 기억합니다.
봄비 한 번 맞고 나니 애들이 쑥쑥 나오는 모습이 신기하네요.

사진 구도도 계속 바뀌고, 매일매일 날씨도 달라서 자연스럽게 이어지진 않지만
개인적으로 봄이 오는 모습을 기록한 것 같아 뿌듯합니다 ㅎㅎ

그리고 출장 전 꽃이 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구요.

오늘 나들이겸 드라이브를 하다가 진해쪽을 지나갔는데 내일부터 군항제 기간이더라구요

진해 군항제(4/1~4/10)

저는 개인사정상 못가지만 관심 있으신 분들은 봄 나들이 계획에 참조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올 봄은 저를 포함한 모두에게 따뜻한 봄날이 되길 기원합니다.

Sort: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는 꽃이 피네요ㅎㅎ

슬슬 꽃이 만발할 시기가 되었죠 ㅎㅎ

꽃피는 봄이 오면~내곁으로 온다고 말했지~
이 노래 아세요? 아시면 저랑 같은 세대구요.ㅎㅎ

죄송합니다 ㅠㅠ 무슨 노랜지 모르겠어요;;
아마 good21님은 저보다 윗 세대이신듯 합니다^^

ㅠㅠ 전 21살인데요...

엌.. 죄송합니다 ㅠㅠ

타임랩스 멋집니다! 군항제 한 번 가봐야 하는데, 시간이 허락해주지 않네요.ㅠㅠ

저는 사람들이 무서워 못가겠어요. 인파가 어마 무시 하다고 들었습니다.

미세먼지도 걱정인데, 사람들까지 몰리면 겁이 날만 하네요. 올해는 사진으로만 구경하는 걸로...ㅎ

벚꽃은 가까이서 보는 것도 너무 이쁘네요. 산수유 사진도 이쁘게 찍으셨더군요.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시길...

에고... 벌써 주말이 다 지나갔네요 ㅠㅠ
주말 잘 보내셨죠? ㅎㅎ

먼지 때문에 카페 놀러가서 스팀잇 많이 했네요...오는 한 주는 좀 낫기를 바래요...

오랜만에 게시물로 눈호강 시켜주시네요
감사해요~

좋아해 주시니 제가 더 감사합니다!

저는...체중계 타임랩스를 해볼까합니다...ㄷㄷㄷㄷ

사실 올해 초에 체중계 타임랩스 생각해 봤었는데요... 1월부터 상승하여 3개월간 우상향해버려 관뒀습니다 ㅜㅜ

한달간 타임랩스 사진 아이디어가 좋습니다. 사진 잘 봤고 팔로우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스팀잇 여기저기 구경다니며 제 소개를 짧게 하고 있습니다.
'터보힘준' 유머(인'터'넷에서 찾아'보'기 '힘'든 수'준'있는 유머)와
인성칼럼을 게재하고 있습니다.
인터넷3대 구경거리는 미인, 동물, 유머라고 합니다.
제 창작 품위유머도 한 번 구경 오십시요 @isson99

방문 감사합니다. 답방 가겠습니다!

네 꼭 오세요

에에에에에엥!?
진해 군항제가 벌써 시작인가요?
헐.... 대단한데요?
저만 날이 좋아지는걸 몰랐나봐요...;;;

날이 갑자기 따뜻해졌어요 ㅎㅎ

남쪽이라 그런지 제가 사는 곳보다 벚꽃이 먼저 피었군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다.

벚꽃도 금방 만개할 것 같습니다.

벌써 진해 군항제가 시작됐나보네요!
따따수한 봄되시길!♥

따땃한 봄날이 지나면 무더운 여름 ㅠㅠ

크흐, 정말 완연한 봄이에요 :) 거리에 꽃들만 봐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잎이~ ㅎㅎ

이번주가 마지막인 느낌적인 느낌이에요.
꼭 봐야지

저도 올해는 벚꽃을 제대로 보러가긴 어려울것 같아서 가볍게 다녀와야할것 같아요. ㅎㅎ

부쩍 다가온 봄이 느껴집니다.
오늘같은 날씨는 정말 이보다 더 좋을 수 있을까 싶네요.
아름다운 벗꽃 감상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말에는 아내와 벗꽃놀이라도 가야겠습니다.^^

와 저렇게 보니 정말 새 생명이 느껴지네요~^^

보슬하게 팝콘처럼 달려있는 벛꽃도 멋지지만 타임랩스가 압권이네요. 봉우리도 날짜도 바뀌니 제가 타임머신을 타고 보고는 것 같아요^^
올 봄은 모두에게 포근하고 기대 가득한 봄이길 저도 바래요~

오늘 시외에 나가 드라이브(?)할 일이 있었는데 벚꽃이 정말 다 피었더라고요. 꽃들을 시기하는 봄비가 내려 벌서 꽃잎이 떨어져서 즐기기도 전에 사라지는거 같아 조금 안타까웠어요.

타임랩스 사진 덕에 봄이 오는 모습을 맞아봅니다. 감사합니다 :D

크아 지금은 활짝 폈겠네요.ㅎ
저렇게 날짜별로 찍으니까 넘 좋은데요. ^^
벚꽃이 필 때 남쪽으로 한번도 가본적이 없어서..한 번 꼭 가보고 싶긴 하네요..ㅎㅎ
사람이 많이 없는 날은 없겠죠?^^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extrashin님.
잘 지내셨길 바라고 자주 뵐게요~ ^^

기록의 흔적들이 참 아름답습니다.
아름다운 기록들이 아름다운 벚꽃을 담았네요^^

집근처에 벛꽃길이 있는데 출퇴근 하면서 보면 힐링이 절로 되더라구요^^
이렇게 늦은시간에 @extrashin 님 글보면서 또 힐링하고 있습니다~
정말 꽃이란 녀석은 매력이 어마어마한거 같아요ㅎㅎ

정말 봄이 오긴 했나 보군요. 흐드러지게 핀 벗꽃이 아름 답습니다.

미세먼지 없는 군항제가 되어야할텐데요.

어디가셔서 안돌아오세요ㅋㅋㅋㅋ 전 요즘 장세의 유횩에 빠져 하루 왼종일 단타만 치고 있습니다ㅋㅋㅋㅋ근데 은근 잘 되네요 어쩌다 물려도 금방 회복되고... 약간은 지루한 장인거 같긴한데 그래도 이게 얼마만인지^^ 암튼 빨리 오세요!!!^^

페이아웃된 글이긴 하지만 보팅 취소를 하게 되서 죄송해요 --;
돌아오시는 거죠? 따뜻한 봄날 지내고 계시길 바랍니다.

@extrashin님, 위키트리 건 관련해서, 위키트리 포스팅에 부정적 의미에서 홍보해 명령어를 썼는데, 혹시 보팅 취소 가능하신가요? 널리 알리려다가 보팅해주는 결과가 되었어요. 주소는 https://steemit.com/kr/@wikitree/4p7d2x 입니다. 귀찮게 해서 죄송해요.

너무 바빠서 꽃구경도 제대로 못하고 지나간 봄이었는데(벌써 과거형), 덕분에 예쁜 꽃 보고갑니다 :) 팔로잉 하고 갈게요!^^

Congratulations @extrashin! You have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Upvote this notificationto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잘 지내시는거 맞죵??? 그냥 짧게라도 안부글좀 써주세요! 분명 저 말고도 궁금해 하시는 사람들 많으실거 같은데^^

Congratulations @extrashi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