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이른 구정 연휴의 시작

in #kr6 years ago

수정됨_door.jpg

@tata1

안녕하세요. 남쪽나라 공돌이 extrashin입니다.

모두들 숨가뿐 한 주 잘 끝마치시고 불타는 금요일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평창올림픽 개막식을 슬금슬금 본 후 포스팅을 작성하며 편안한 저녁 보내고 있습니다.

글 제목과 같이 저는 이번 구정 연휴는 조금 일찍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다니고 있는 회사는 하계휴가를 전 사원이 특정 기간에 몰아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저는 작년에 출장 업무로 인하여 해당 기간에 하계휴가를 사용하지 못하였고,
대체 휴가 사용을 계속 미루다가 어느덧 해를 넘기게 되었습니다.

2018년 초, 달력을 쓱 넘기다가 구정 앞에 3일동안 사용하지 못한 하계휴가를 쓰면 좋겠다는 계획을 세웠고 실천에 옮겼습니다.

그래서 전 내일부터 연휴 시작입니다

저는 현재 남해안에 살고 있고, 저의 본가는 동해안이고, 처가는 서해안입니다.
이러한 사유로 명절만 되면 운전하는 시간이 엄청나죠 ㅠㅠ
게다가 올해는 구정 연휴기간에 평창 올림픽이 겹치면서 본가 방문이 더욱 더 겁이 나던 상황이었습니다.
사실인지는 모르겠지만 올림픽 기간 중 저희 본가가 있는 지역엔 개인 차량을 못가져 간다고 하더군요.
조금 떨어진 지역에 차를 세우고 셔틀을 타고 가야한다고 합니다.

올림픽 인파 + 자차이용 불가 콤보까지 겹치니 아무리 명절이 길다 하더라도 정말 엄두가 나지 않더군요.

그래서!

올해는 명절 앞에 휴가를 붙여 시간도 많고 하니, 저희 가족은 서울에서 모이기로 했습니다.
주말을 서울에 있는 동생 집에서 보내고,
뒤에 이틀은 파주 지혜의 숲에서 보낼 예정입니다.

사실 제가 책하고 친하지는 않은데 사놓고 못읽은안읽은 책이 몇 권 있어 이틀 동안 달려 보겠습니다.
갔다온 뒤 포스팅도 올리겠습니다!

그리고 구정 기간엔 처가에 갈 계획입니다.

이제 구정이 바로 다음 주 입니다.

여러분 조금 이르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Sort:  

오 본가가 강원도시군요
저도 본적이 강릉입니다! 반갑습니다ㅎㅎ
낼부터 쭉 휴가시라니 부럽습니다
남들 쉴때 일하신 상이네요~~
푹쉬세요!!

상이라는 생각은 못해봤는데 감사합니다 ㅎㅎ
스맛컴님 기운을 받아 행복하게 보내고 오겠습니다!

명절만 되면 전국일주를 하시겠군요.. ^^
아, 오늘이 개막식이었던가요? 정신이 없어
챙겨본다는 것도 깜빡했네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조금 이르긴 하지만, 공돌이님도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즐거운 명절 보내고 오시길 바랍니다~

운전 조금 덜 해서 좋습니다^^
잘 다녀오겠습니다!

안녕하세요보팅하구 갑니다
저한테도 많이 놀러 와주세요^^
팔로우 신청도 했써요.ㅎ

방문 감사합니다^^

저도 오늘부터 휴가입니다 ㅎ 차에 막히지 않는 9일치의 연휴를 편안하게 보내세요! (__ 꾸벅

앗!! 저랑 같은 분이 ㅋㅋ
9일의 행복 함께하시죠! ㅋㅋ

와~ 지혜의 숲 책장들 정말 멋지네요... 정말 거대한 지혜의 보고같습니다..^^ 휴가 잘보내세요~

지혜의 숲 기대하고 있습니다 ㅎㅎ
갔다와서 느낌을 한 번 잘 전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내일부터 연휴가 시작이라니!!!
부럽습니다. 3일 휴가가 플러스 되셨군요!!
그동안 사놓고 못읽은 책을 왕창 읽는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ㅎㅎㅎㅎ

밀린 숙제 같은 느낌이예요 ㅋㅋ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kimssu 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와! 바로 내일부터 연휴 시작하시는군요!!ㅎㅎ 계획을 아주 잘 잡으셨네요ㅎ 파주 지혜의 숲 작년에 저도 가봤는데 주위도 한적하고 너무 좋았어요 거기 바로 옆에 풍천장어 도소매 라는 장어집이 있는데요 장어 좋아하시면 가보세요 상차림비 따로 받고 대신 장어가 너무 싱싱하고 가격도 싸요ㅎㅎ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kyoonsun7&logNo=221067312749

지누킹님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가족과 상의해서 기회가 되면 찾아가보도록 하겠습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운전하시기 겁나셨을텐데 서울부근에서 모인다니 다행이군요...ㅎㅎ 보팅 주셔서 놀러왔습니다. 팔로우하고.. 앞으로 자주 뵐께용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서울에서 모인 덕분에 운전량이 조금 줄었어요 ㅋㅋ

동서남을 다 도는 코스라니!
여행이 따로 없는걸요!
헤헤 공돌이님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는 동쪽은 패스!!! 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크흡 ㅜㅜ 저는 휴일이 없습니다...
저 대신 푹 쉬다 오세요 크흡

헐... 휴일이 없으시다니 ㅠㅠ
부족하지만 제가 더 열심히 쉬어보겠습니다.

올림픽이 설에 끼이니 이런 불편함(?)이 발생하는군요..ㅠㅠ

새해복 많이 받으셔요 !

예상치 못했던 불편함이 생겨서 덕분에 새로운 곳에서 가족여행중입니다. 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이미 연휴를 즐기고 계시겠네요. 올해는 그래도 운전을 조금은 덜하시는?
와이프가 좋아하는 파주라 종종 갔었고, 지혜의 숲도 하루 있어 봤는데요.
출판단지 내에 있어 한적하고 책 읽기 참 좋습니다만, 파주가 원래 추운데다가 휑하고 나무가 많은 지역이라 그런지 밤이 되면 특히 춥더라구요. 24시간 개방되는 1층은 특히 그렇구요. 위에 숙소는 그나마 나은 편이구요. 감기 걸릴 뻔 했었습니다.
요새야 워낙 추우니까 대비를 잘 해가시겠지만, 그 점 고려하셨으면 해서요^^

뭐 지혜의 숲에서 도보 거리에 조용하게 영화보기 좋은 메가박스도 있고, 지근 거리에 롯데아울렛도 있어서 들러볼만 하구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어제 도착해서 숙소에서 쉬고 있는데 조용하고 좋네요 ㅎㅎ 방온도를 높게 설정해 놓으니 밤에도 따뜻했습니다.
아울렛은 어제 갔다왔는데 규모도 크고 좋더라구요 ㅎㅎ 다만 매장 이동시 야외로 지나가야해서 추웠어요 ㅋㅋ
감기 안걸리게 조심하겠습니다. 감사해요^^

와우..
벌써 휴가라니 ㅎ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운전 조심하시고,잘 다녀 오십시요^^*

안전운전! 명심하겠슴다.
밤 사이 눈이 좀 올거 같은데 낮엔 다 녹았음 좋겠어요.

좋네요. 이른 연휴라니 밀렸던 책도 읽으시고 밀렸던 다른일들도 다 처리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0

명절 전 평일이라 그런가 정말 한적하고 조용하니 좋은거 같아요 ㅋㅋ 맘편히 쉬고 있음다!

오올 서울 나들이 즐겁겠네요.
신나는 명절 보내셔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서울도 좋구 파주도 좋네요 ㅎㅎ
살룬님도 명절 잘 보내세요!

파주는 출판의 도시지요 :)
생각만해도 풍요로운 명절이 되실 것 같네요-
공돌이님도 새해 복 많이 많이 듬뿍! 받으셔요

감사합니다!!
잘 먹고 다녀서 제 몸은 지나치게 풍요로워지는것 같아요 ㅠㅠ 이제 명절 시작인데 큰일입니다 ㅋㅋ

저는 명절날 아무대도 안가요! 그게 제일 편하답니다^^걍 가지마세요.

이미 이동을 시작해버려서 ㅠㅠ 끝을 보아야합니다! 사실 저 쉬는 날엔 집밖에 잘 안나오는데 명절 때 아님 가족 만나기가 어려워서요 ㅎㅎ
어쩌면 명절때 이동을 안하시는 오마나님이 진정한 위너이실 수도 있겠네요 ^^
오마나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 인사 벌써 들으니 사뭇 기쁘기도 어색하기도 ^^ 좋은 기분이 더 많네요 ~
공돌이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

감사해요^^ 연휴 잘 보내세요 ㅎㅎ

Congratulations @extrashi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오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