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단톡방 - 구직자에게 알려주는 회사생활

in #kr6 years ago

수정됨_door.jpg

여러분 안녕하세요. 남쪽나라 공돌이 extrashin 입니다.

오늘은 며칠 전, 어느 단톡방에서 있었던 대화 내용입니다.

한 분이 얼른 취직하셔서 krw를 채굴하고 싶다고 하셨는데,
모두들 버선발로 뛰어나와 회사 생활을 진실되게 알려주셨습니다.

코인시세는 잠시 잊고 머리 식히고 가세요~ ㅎㅎ
프로필 사진이 익숙해 보인다면 기분탓입니다.

회사1_수정.png

회사2.jpg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트북 사오래ㅋㅋㅋㅋㅋ 아 모자이크 해놨어도 다 누군지 알것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카톡 캡쳐 모자이크가 모자이크긴 한데 뭔가 알아보기 쉬워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오너의 기질이 보이시네요!!^^

나중에 다들 사장님 되셔야죠 ㅎㅎ

... 겁났죠... 입사하기 전이라서 보자마자 사표 낼뻔했습니다...

다들 그동안 당했던걸 토해내는거 같았어요 ㅋㅋ

You're so nice for commenting on this post. For that, I gave you a vote!

전부다다 감수할 수 있으니 연봉 많이 주는 곳이면 좋겠어요 ㅠ

막상 저런 상황에 맞닥드리면 지금 하신 말씀 다시 생각하게 되실 수 있습니다.

아마 그렇겠죠?! ㅠ 그래도 너무 취업이 안되니까... 지금 마음 같아서는 KRW만 많이 준다면!!!
어디든 갈 수 있겠다는 기분입니다 ㅠ

안녕하세요!! 노래 작업을 포스팅 하는 뉴비입니다^^
우연히 들르게 됐습니다
여유가 되신다면 방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군지 다 알것 같습니다. 오마나

모자이크가 잘 안되어 있어 그런거 같습니다 ㅋㅋㅋ 아마도요 ㅋㅋ

대기업에 입사 하면 .. 세면도구 회사에 놓고 라꾸라꾸 아닌 시몬스 침대 잘수 있는 거로 보여지네요 ㅎ

그렇게도 해석이 되는겁니까? ㅋㅋ
회사가 숙소제공? ㅋㅋ

네 ㅎㅎㅎ 회사가 숙식제공인데요 !!! ㅎㅎㅎㅎ

아, 우울하다 혼자 말하고 혼자 들어요.... 주륵주륵...

ㅠㅠ 울지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