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ㅋㅋㅋㅋㅋㅋㅋ지식인만세 ㅋㅋㅋㅋㅋㅋ

지식인 충성충성충성! ㅋㅋㅋㅋㅋㅋ

헉..검색사이트의 위대함.ㅎ

아... 밤인데 너무 씐납니다! ㅎㅎㅎ

설명 듣고 동영상 켰는데 싱크로가.... 지식인엔 분명 쓸데없는 것도 있지만 가끔 소름돋을때도 있는데.. 바로 이런거군요.... 팔로와 보팅 하겠습니당

글자랑 노래랑 잘 맞죠?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와~ 대박 검색법인데요?

평소엔 전혀 사용하지 않는 검색법인데 ㅋㅋㅋ 이게 되더라구요 ㅋㅋ

네이버 검색으로 그렇게 찾아낼 수도 있었군요.

네이버 검색에 글자로 노래 찾은 케이스가 좀 있어서 사용해봤습니다 ㅋㅋ

신나는 음악 잘 듣고갑니다 :)

노래 신나죠? ㅋㅋ

왜 이걸 들으면서, 군대 기상나팔소리가 떠오를까요.^^

군대 기상나팔소리는 빠 빠 빠빠빠... (이하 생략) ㅋㅋㅋ

ㅋㅋ 미묘한 차이를 분리하실수 있는 능력이 있으시네요

저런건 어떻게 찾ㅋㅋㅋ엌ㅋㅋㅋ

네이버도 가끔 쓸모가 있죠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이런 방법으로 찾으실 줄이야...네이버 앱에서 음표버튼 누르면 음악 찾아주는 방식을 요새 애용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아니면 사내 라디오 방송국 찾아가서 오늘 나온 곡들 쫙 물어보거나.

오늘 아침을 여는 노래는 이걸로 하겠습니다 짱짱신나는군요!!

회사에서는 소리가 충분히 크지 않은지 음악 검색이 잘 안되더라구요. 그리고 사내 방송이 외주라... ㅋㅋ 방송국이 따로 없어요 ㅠㅠ 그래서 설마하고 네이버에 쳐봤는데 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저 이 노래 이틀째 반복재생하는중 넘 힘나고 글 잘써져용ㅋㅋㅋㅋㅋ 근데 네이버 검색해서 찾은건 진짜 신기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시간날때마다 듣고 있어요. 최소 한달은 들을듯 합니다 ㅋㅋ

음 음~ 음음 음음음음!! 라라라~ 랄라라~~~
검색고수님!!! 이것도 찾아주세요~~!!ㅋㅋ

네이버 지식인에 남기시면 진짜 고수가 찾아와서 알려주실지도....
이렇게 보니 답변 남기는 사람들이 정말 대단하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아 따따따 따따따 따아 따도따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나게 듣고 있습니다요.

씐나죠? ㅋㅋㅋ

마침 토요일에 치킨집 갔는데 저 노래 나와서 네이버에 따 따따따 치면 나온다고 아는체했어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제 글이 치킨집에서 도움이 되셨다니 ㅋㅋ 영광입니다. 치멘!

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건 풀보팅을 누를 수 밖에 없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따 따따따 따따따

신기한 경험이었습니다 ㅋㅋㅋ

엥? 말도안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도 안되는 방법인 줄 알았는데 정말 찾으시는 노래가 맞았군요!!! 신기해요!!ㅋㅋㅋㅋ

저도 말도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ㅋㅋ

이제 '음악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따 따따따!!!

회사에서 소리가 충분히 크지 않아 그런지 음악 검색이 잘 안되요 ㅠㅠ
결정적으로 이 노래는 듣고나서 계속 머릿속에 맴돌아서요 ㅎㅎ

ㅎㅎ
검색 아니... 대한민국의 포털사이트? ㅋㅋ
뭐가 대단한건지 모르지만 대한민국 만세입니다 ㅋ

사실 포털보다 이용자가 대단한거죠 ㅋㅋㅋ

저도 상콤하게 실패하고 우울했습니다.ㅋㅋㅋ

3초컷 ㅠㅠ 완전 우울했습니다 ㅠㅠ

따따따따로도 노래를 찾을수있군요. 물론 저와는 먼 이야기지만요^^

저의 기쁨을 어떻게 전달해드리고 싶은데 ㅠㅠ 방법을 모르겠네요 ㅠㅠ

이벤트글에 응원의 보팅해주시고 가신거 맞으시죠 ~ ^^ @extrashin님. 그래서 놀러왔다가 이 포스팅보고 너무 웃었어요!ㅋㅋ 여러모로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자주 놀러오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리고 행복한 밤 되세요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놀러오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