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령기] 벼락맞은 대추나무 펜 도착!

in #kr6 years ago

수정됨_door.jpg

@tata1님 대문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남쪽나라 공돌이 extrashin 입니다.

오늘은 택배수령기 입니다.
사실 요즘은 쇼핑몰에서 클릭 몇 번으로 사고싶은 물품 장바구니에 담고 결재하면 다음날 오는게 택배인데,
왠 식상한 수령기이냐 하실텐데요.

오늘은 제가 12일전 우연찮게 @artshop에 올라온 글을 보고 구매한 펜이 도착하여 따로 수령기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마니주의 아트샵} 벼락맞은 대추나무로 만든 귀하디 귀한 펜

벼락맞은 대추나무 (벽조목) - 나무위키 -

민간 신앙에 따르면 대추나무는 양기(陽氣)가 있는 물건이고,
여기에 번개 벼락을 맞으면 양기가 더해진다고 여겨졌다.
그래서 벼락맞은 대추나무는 양기 짱짱맨!
양기가 세면 귀신을 쫒을 수 있다고 믿어졌고,
그래서 화(禍)를 멀리하고 복(福)을 부르는 부적으로 인기가 많다.

사실 이전에 우연치 않게 벽조목에 대해 읽은 적이 있었고, 기회가 되면 꼭 한 번 가져봐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공돌이 답지 않게 미신을 조금 믿는 편입니다.

그런데 마침 마니주님께서 벽조목 펜을 딱. 게다가 거의 글을 올리자마자 읽게되어....
댓글을 달면서 동시에 구매결정을 하였습니다.

그렇게 기다리고 기다리던 펜이 도착하였습니다.

택배.png

스팀은 7일 후 박제가 되니 개인정보는 가렸습니다^^ 다 가렸겠지요?

봉투안에는.....

수정됨_KakaoTalk_20180201_203130501.jpg

소중한 벽조목 펜이 들어 있죠!

각인문구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 저는 제 이름을 한문으로 새겼습니다.
한문은 @tata1님 찬스를 사용했습니다.
제 대문에 이어 각인까지! 감사합니다 ㅎㅎ

저는 글이 악필이라 직접 쓴건 보여드리기 부끄러워 첨부를 못했어요.
펜도 잘 나옵니다.
솔직히 안에 펜은 기대하지 않았는데 굉장히 부드럽게 써져 놀랐어요.

사실 포스팅에 쓸까 말까하다가 쓰는건데요.
나중에 펜은 어떻게 갈아야 하지? 하는 걱정에 분해해봤어요.
안에 펜이 made in germany.(역시 금속부품은 독일산이...)
마니주님께 혼날까봐서 안쓰려고 했는데 혹시 궁금해 하시는 분이 있을 것 같아 알려드립니다.
있을거예요

앞으로 이 펜을 사용해서 제가 수행하는 모든 업무 관련 내용을 기록할 예정입니다.

벽조목의 기운을 받아서 일도 잘풀리고, 열정도 좀 되찾을 수 있었음 좋겠어요.

펜을 제작해주신 마니주님, 글을 써주신 타타님 다시 한 번 감사드려요~.

Sort:  

우와웅...벼락부자펜... 벼락부자 되세요!

벼락 한 번 맞아보겠습니다!

와 각인까지.. 간지가.철철넘치는군여 벽조목의 기운받으셔서 무술년 모든일이 잘 되었면좋겠습니다. 저한테도 기운좀.. 나눠주시면 감사 ㅋㅋ

기운을 잘 받고 나누어 드리겠습니다!

저는 장미목 펜이 하나 있죠 ㅎㅎㅎ 마니주님 펜은 다 모아서 전시해놓고 싶은 욕구가..

다른 펜도 사고 싶어지더라구요 ㅋㅋ

우아한 면이 있었어!! 역시

그렇지 않아유 ㅋㅋ

왜 펜 잡고 있는 손 사진이 없지요? ㅋㅋㅋㅋ 벽조목이란게 양기 짱짱맨이라니 짱짱펜을 가지셨군요.

일단은 수령기여서... 좋은 펜만 보여드리는게 좋을것 같았어요 ㅋㅋㅋ

와 팬이 너무이쁘네요...
요즘 하락장으로인해 많은 분들이 위축되어있는 것 같아서
스티밋 응원영상을 만들어 봤습니다.
제 블로그가지 오시기 번거로우실테니 댓글로 보여드리겠습니다
보시고 힘내셨으면 좋겠어요~

와우. smartcome 님 직접 만드신 영상이신가요? ㅎㅎ
하락장에 감사합니다.
어서 좋은 날이 오길!

감사해요~ 제가 직접 만들었답니다^^

이펜 올라왔을때 사람들이 무지 서로 갖고싶어했었죠ㅋㅋ 공돌님 이펜 쓰시면서 거짓말같이 좋은일만 있으시길 빕니다^^/

운좋게 글이 올라오자마자 보게되어 구매하였어요 ㅎㅎ
말씀한신대로 좋은 일 가득하길... 그래서 나누어 드릴 수 있길 기대합니다!

예쁜데요? 그나저나 벽조목이라니 귀신 쫓으실 수 있는건가요? 마법은요? 안된다고요? 시무륵....

대마법사가... 될뻔 했으나.. 다행히 결혼은 했네요 ㅋㅋ

펜이 너무 고급스럽고 멋지네요..ㅎ 저도 저런 펜하나 가져봤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조만간 저만의 펜도 하나 가져봐야겠어요..ㅎ 매일 모나미만 쓰다보니.. 가끔은 새로운 펜이 탐이 나네요 ㅎ

열심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ㅎㅎ
일할 떄 특별한 펜이 하나 있으면 왠지 든든합니다.

멋진 펜이네요.ㅎㅎ 스티머들에게 벼락같은 보팅을 팡팡!!

좋은일 많이 생겨 보팅 팡팡 할 수 있게 되길 바라고 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