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에어드랍] 약 10$ 코인링크 애스톤상장기념 이벤트 // IOST 국내 첫상장 거래소

in #kr6 years ago

코인링크는 이전에 카르마를 상장했던 거래소였죠

저도 카르마에 소액 (약 10만원) 수준을 넣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잊고 살다가 보니 기존 코인링크 사라져 버렸더라구요 ㅋㅋㅋㅋㅋ

2천 700원 남았던데 ㅋㅋㅋㅋ 어디 갔을까요 카르마는 ㅋㅋㅋㅋㅋ

여튼 잡설이 길었고

여기가 카르마로 돈좀 벌었나봐요

이번에 홈페이지 신규 개편하면서 대대적 상장과 이벤트를 많이 합니다

몰랐는데 IOST 도 상장되어 있네요 ㅋㅋㅋㅋ

OKEX 에서 삽질한 것만 생각해도;;

여튼 가입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coinlink.co.kr/register_email.html?inviteCode=ETETG

회원가입후 폰인증하면 바로 즉시 지급 합니다.

전 받자마자 바로 팔아서 1만원 까까 값 개 이득

애스톤은 상장한 토큰입니다

거래 안하시더라도 IOST 나중에 대형 거래소 상장하면 대박 터질수도 있으닌깐
1만원 정도 꽁짜로 받아두십시오~

레퍼럴로 가입해주시면 더욱 감솨 ^^

998.jpg

Sort: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와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당~ 많은 정보 부탁드립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