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가방을 오픈합니다 - what is in my bag 릴레이 이벤트(to @jiny님 바톤터치)

in #kr7 years ago

헐 명함을 안가지고 다니는 기본이 있나요? 고객들이랑 미팅하게되면 명함교환 기본인지라 교육도 철저히 시킵니다ㅎㅎ 요즘 회사노트북이 맥노트북도 추가되었더군요ㅎㅎ

Sort:  

명함 주면 시도 때도 없이 오는 전화때문이죠 ㅋㅋ
기본은 가지고 다니는 거죠. 그냥 우스갯소리로 하는 말이죠.
예전에 엔지니어들 만나면 많이들 하는 소리였습니다.

아아ㅎㅎ 지금은 명함을 주더라도 전화가 안옵니다ㅠㅠ 아마 장사가 예전만큼 안되서일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