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오늘 뉴스 좀 충격이네요

in #kr5 years ago

박근혜 정부 당시에

일본 측이 한국 사법 판단에 대해 행정부가 나서줄 것을 요구했고

행정부는 사법부에 압력을 가하고

사법부는 그걸 받아준 거네요

제가 이해한게 맞는 거죠?

거기다 외교부는 위안부 협정까지 맺었고요

이러니 일본이 우리를 속국으로 보죠...

이제 저 태도가 이해되네요.

사실상의 속국이 독립한 꼴이니

제국주의 전범후예들이 얼마나 답답했을까요

최근의 행태들이 상대를 나라로 보지 않으면 할 수 없는 짓이라 생각했는데

진짜 나라로 보지 않는 거였군요

정말 궁금한건, 그렇게 해서 박근혜 정부가 얻은게 대체 뭘까요

하다못해 돈이라도 받은 건지, 왜 저렇게 까지 한건지 알수가 없네요...

기가 찹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