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꿈이 있었다. (I HAD A DREAM)

in #kr7 years ago

pexels-photo-326559.jpeg

나는 꿈을 꾸었다. 그것은 비명이었다.

세계가 꿈꾸는 젊은 꿈

더 나은 여전히 신랑되고있다.

하지만 나 여기, 나도 마찬가지다.

새로운 사람이 다시 훔쳐 갔지만
나를.

절대로 국경을 넘지 않고 세계를 지배하지 못함

젊은 꿈이 펼쳐지지 않았다.

내 모든 꿈은 하수구 아래로 내려 갔다.

두뇌가 부족한 사람도 한 명도 없다.

로미오의 사랑의 꿈을 사라지다.

내 이름은 위의 별표로 표시됩니다.

나다 미다스 터치의 꿈

무리로 그것을 무장 한

하지만 여전히 그 꿈은

마크를 남기려면 뒤에있는 것

모두들 읽을 수 있습니다. 신들은 친절합니다.

어느정도 이해할 것입니다.

꿈은 모든 것으로서 죽기는하지만
의지

우리를 충분히 냉담하게 만들 이유가 없다.

가장 중요한 것은 진실입니다.
접착제처럼 붙어있는 그 꿈

그것은 우리를 젊게하는 꿈입니다.

우리는 그 이상에 대해 생각하지 못하게한다.

그래서 무지개 년에도 불구하고 여기에 있습니다.

그리고 좋은 친구들이 돌아가 셨습니다.

우리가 아직 끝나지 않았다는 꿈의 꿈.

우리는 막 시작하지 않았습니까?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kr-join 은 가입인사를 남기는 곳입니다.
다른 태그를 이용해주세요~
안녕하세요.
kr-daily 활성화 ,소통 활성화를 진행하고있는 @hyesung 입니다.
편한글도 보상받자 라는 컨텐츠 진행중이니 한번 방문해주세요.
https://steemit.com/@hyes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