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방콕, 트렌스젠더 박물관개관, 한시적] 그리고 [EVENT]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98회 , 히마판은 3%난사합니다.

in #kr6 years ago

어제 케이블에서 스트리트푸드파이터라는 프로를 봤는데 방콕이 나오더군요~ 백종원이 태국 길거리음식을 맛보는데 족발덮밥이랑 똠양라면이랑 진짜 맛있어보였어요+_+ 히마판님 드셔 보셨겠죠?ㅎㅎ

Sort:  

제 포스팅을 찿아보시면 있습니다. ㅋㅋㅋㅋ

찾으러 갑니다ㅎㅎ

아이고! 제가 시간 날때 찿아서 올리갰습나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