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끄적] 연휴간 불편했던 이유의 대한 넋두리...

in #kr6 years ago

많은 일들이 있으면서 연휴내내 불편했을거 같네요 ㅠ
사고친 직원은 교육을 필요로 하는듯 합니다.

스틱은 면허딸 때 이외엔 쓸 일이 거의 없어서 저도 다 까먹었네요;;

Sort:  

생각해보면 저도 회사원 시절 부서장 차 대신 운전하다가 가드레일을 들이 받았던... ㅠㅠ

부서장 차로 사고내면 생각만으로도 ㄷㄷ
아찔했을거 같네요.

보험료 오른다고 버험 처리도 안한다해서 제가 몇달 동안 가라 전표 써서 매꿔드렸지요. 아찔은 순간이었고 나중앤 이가 갈리더군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