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s GTA5 story] 일상생활 202, 로산8경 1경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DO's GTA5 story입니다.

도선생님대문A01.jpg

일상생활 202. 로산8경 1경입니다.

이름이 의외로 착 달라붙습니다. 로산팔경.ㅋㅋㅋㅋ

단양팔경 처럼 일단 종류는 8개정도 나오지 않을까? 해서 로산팔경으로 명명하고 시작하는 새 컨텐츠입니다.
아직 몇개나 발굴될지는 모르겠습니다.

그 1경 출발합니다.

1.png

팔경을 찾기 위해서는 일단 전천후 주행이 가능해야 하므로 산악용 오토바이를 간택하였습니다.

단점 : 부딪히는 순간 뼈와 살이 분리됨.

2.png

시간대가 저녁이 찾아오는 이 어수룩함은.

밤에 무슨 절경을 보겠냐마는. . 가보겠습니다.

3.png

앞에 얕은 구릉지가 보입니다.

이 곳을 타고 넘어올라가겠습니다.

4.png

멀리서 보는 것과 가까이서 보는 것은 다릅니다.

막상 올라가려니 경사가 심각합니다.

5.png

그래도 오토바이는 가벼운 차체와 그보다 강력한 출력 덕분에 이런 난코스도 쉽게 등반 가능합니다><

6.png

멀리 바인우드(할리우드)의 간판과 그 뒤로 스걍이 비춰지네요.

저것도 하나의 절경이긴 합니다만.

오늘은 다른 것으로 갈 것입니다. ㅎㅎ

7.png

뒤 로는 로스산토스의 전경이 펼쳐집니다.

그리고 점점 밤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8.png

밑에 보이는 구조물은 로스산토스의 댐입니다.

이 댐을 넘어가면 오늘의 1경이 펼쳐집니다.

9.png

괜히 굴러떨어지면 사망하지만,

친절하게도 그러지 않게끔 높은 울타리가 있습니다 ^^

10.png

댐을 넘자마자 바로 등장하는 언덕을 타고 올라가겠습니다.

11.png

바로 이곳이 오늘의 1경 포인트입니다.

전면으로는 바인우드의 간판이 보이지만... . .

옆을 본다면?

12.png

이곳을 저는 로산팔경의 1경으로 정하겠습니다.

나름 적당한 높이의 언덕에서 바라보는 로스산토스의 빌딩숲과 불빛.

그리고 저멀리 구름 사이로 존재를 감추려는 석양까지.

로산8경(로스산토스 8경)

1경 : 로스산토스 야경

포스팅을 종료합니다
GTA5 (Grand Theft Auto 5 : PC(steam) ver)
in game id : SJ_ricardo
-PC info-
i5 7600 + gtx 1060 6gb + 16GB ram + NVMe ssd
-원활하게 돌리시려면
3세대 i5 이상 + GTX660 2GB 이상(VRAM GDDR5 2GB 이상) + 램 8GB

도선생님2.gif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고마워요 짱짱맨!

보클 응원왔습니다

보클은 사랑입니다.
지원 감사합니다.

언제한번 스팀게임 같이 한판하시죠...ㅋㅋ

ㄱ 혹시 GTA가지고 계심니꽈?

GTA... 까짓거 사죠 뭐! ㅋㅋ GTA 말고 다른류의 게임은 안하시나요?

참고로 스팀아이디는 Azoth입니다

제 스팀 게임들은 옛날것들이라서요ㅎㅎㅎㅎ 요새는 gta말곤 없습니다

야산에서 오토바이 질주라....
질풍노도의 시기이신겁니까.

회사 스트레스는 가상공간에서 풀어줘야 합니다.
그래야 뒤탈이 읍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