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s GTA5 story] #일상생활 209 스트레스 해소 갑시다.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DO's GTA5 story입니다.

도선생님대문A01.jpg

스트레스 해소 갑니다.

제가 얼마전부터 말씀드리고 있는 부분 중 하나입니다.
내부 인사가 있는 바람에 제가 챙길 일들이 굉장히 많아졌습니다.
제가 서무거든요.

그래서 매일 정신없이 일하고 또 일하는데도 정시퇴근은 꿈도 꾸지 못하고,
일을 열심히 처리하고 와도 다음날 더 많은 일이 저를 기다리고 있지요.

그래서..

이런날은 살육입니다.

  • 살육의 조건 : 민간인 학살은 너무 하므로 동료를 죽이겠습니다.

1.png

원래 저는 해변가에서 장염킴에게 헬리콥터 조종술을 가르쳐 주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회사 생각이 나는 바람에,

망치를 꺼내들게 되었습니다.

2.png

미안하다 장염.

이게 다 너를 위한 거란다.

3.png

아니야 사실 나를 위한 거야.

실제 망치로 사람을 후려친다라.. 그런 생각은 별로 하기 싫지만

게임에서는 마음껏 후려칩니다.

그렇게 나도 모르게 스트레스가 풀려 있어요.

4.png

여기서 꿀팁은

넘어진 동료를 더 후려치는 겁니다.

이게 상대에게도 모양이 그대로 나오기 때문에,

상대의 분노를 살 수 있습니다.

분노가 가득찬다면, 정상적인 플레이가 어려워지겠지요?

그래서 더 이득입니다.

5.png

하지만 장염킴도 호락호락하지 않네요.

그냥 총으로 쏴버릴 줄이야.

6.png

시내로 장소를 옮겼는데도 격투는 끝나지 않았습니다.

너가 총을 사용한다면 나도 사용해줄게.

7.png

와장창창.

도선생은 장염킴에 비해 약하지 않습니다.

언제든 주무를 수 있읍니다.

8.png

하지만 장염킴도 예전에 비해 호락호락하지는 않습니다.

저는 솔직히 이거리에서 로켓런처를 쏠거라고는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9.png

제가 이상한 건지 모르겠지만,

이런 거 보면 고추바사삭 먹고 싶습니다.

10.png

어쩌면 화는 제가 났을지도 모르겠군요.

어찌나 화가 나던지 무기도 꺼내지 않고 주먹으로 후려칩니다.

11.png

그리고 누워있는 장염의 옆구리를 밟아주는 일도 잊지 않습니다.

이거 GTA해보신 분은 아실텐데 기분 되게 나쁩니다.

제가 밟히는게 다 화면에 보이거든요.

그리고 여기서 중요한점.

이렇게 흠씬 밟아주고 Alt + F4

^___^

추신 : 장염킴과 저는 사이가 좋습니다.

내일은 저는 또 모임이 있어서 퇴근하자마자 수원으로 출타해야하므로, 또 한번 포스팅을 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GTA5 (Grand Theft Auto 5 : PC(steam) ver)
in game id : SJ_ricardo
-PC info-
i5 7600 + gtx 1060 6gb + 16GB ram + NVMe ssd
-원활하게 돌리시려면
3세대 i5 이상 + GTX660 2GB 이상(VRAM GDDR5 2GB 이상) + 램 8GB

도선생님2.gif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회사에서 받은 스트레스 해소를 망치와 밟기로 ㅋ
(사실 저도 해보고 싶습니다)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내일은 야근이 없으시기를요!

오머나 미미님이다!!!! >>ㅑ!!! 안녕하신가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고맙습니다 짱짱맨!

그 유명한 때리고 튀기...ㅋㅋ
아 그리고 제 최신글 확인해주세요! 선착순 2명에게 게임선물해드립니닷...

흐후 선물보단 보팅입니다.

ㅎㅎ 저도 치킨먹고싶네요. ㅋㅋ 망치에 답해 로켓런처를 날리다닛 ㅋㅋㅋㅋ 장염킴님도 ㅋㅋㅋ 대단하신데요.

스트레스의 차이일 겁니다^^...

Congratulations @feeltheair!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Whales has officially moved to SteemitBoard Ranking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오마낫 도선생님의 스트레스 지수가 느껴지는 포스팅이네요 주말엔 아무 생각 마시고 푹 쉬세요
건강이 최고입니닷

덕분에 잘 쉬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