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사모 : [7월 달력 콘테스트] 응모

in #kr6 years ago

미미님께서 요새 왜이렇게 의지가 박약해지셨나~ @.@
맑은 하늘은 좋네요.

더워서 의지가 무너진 거겠죠?

Sort:  

요즘 의지박약이 너무 심합니다. +_+
더위에 헤롱헤롱하고 있어요.
다시 열심히 포스팅을 해야하는데 말이죠...

미미님 초심을 잃으셨네염.

저와 함께 하시져

내손을 잡아봐. 어디든 함께갈테니~
(어떤 노래인지 아실거라 믿습니다)

아니, 이 노래는 ♪ ~
(흠흠, 아닙니다. 이 노래 모릅니다.)

참 안타까운 일이었죠. 당대 스타가 한순간의 선택으로 그렇게 말아먹을 줄이야. 그 쵸?

저는 잘 모르지만(??) 외국에 살면서
우리나라에 입국하고 싶어하더라구요.
무슨 일 때문이었을까요? (군대가 뭐라고~)

누군지 잘 모르시는 것 같지만 알고 ㄱㅖ시네요.
저는 적잖이 충격이었어요. 왜냐면 즐겨 들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