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관] I wish

in #kr5 years ago


[세가지 소원 - 이승환]

안녕하세요 미술관입니다.

크리스마스 이브에요.ㅎㅎ
딱히 종교를 믿는 건 아니지만 왠지 크리스마스라고 하면 그냥 기분 좋은 휴일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뭔가를 축하해야할 거 같고 뭔가 기분이 들떠야할 거 같고.ㅎㅎ

어릴 때 산타할아버지를 믿었을 때까지만 해도(초등학교 3학년까지 믿었던 거같아요.ㅋ)
제 소원은 과자종합선물 세트였어요.
생일이든 명절이든 한번도 받아본 적이 없었거든요.ㅎㅎ
그래서 안에 뭐가 들었는지도 몰랐지만 그냥 왠지 한번은 받아보고 싶었어요.
그거 받았다고 학교와서 자랑하는 친구들도 너무 부러웠고.ㅋㅋㅋ
나중에 알게 된 건 그 세트에는 맛없는 과자들이 잔뜩 있다는 거였지만 분명 그 중에 맛있는 것만 가져와서 자랑을 했던 거겠죠.ㅋ

기억이 나는 선에서는 크리스마스 선물은 항상 내복이었어요.
매년 내복을 받으니 산타 할아버지 만나서 따져보겠다고 밤 늦게까지 버텼지만.. 끝내 잠들고 일어나면 머리맡에 내복이 놓여있었죠.ㅋ 참 그 때나 지금이나 내복은 입기 싫었는데...ㅎ

내복 말고 다른 선물 한번 받아보기 전에 산타가 우리 엄마라는 걸 알게 되어버려서 좀 아쉽기는 했지만..
아마 과자선물세트를 받았으면 또 다른 걸 원했을 거고 과자선물세트의 환상도 없어져버렸을테니
부모님이 현명하셨던 걸지도 모르겠네요.ㅋ

요새 아이들을 보면 산타가 없는 걸 너무 어린 나이에 알던데..ㅎ
이런 낭만 하나 쯤은 오래 가도 참 좋을 거 같다 싶기도 하고.

크리스마스에 받고 싶은 선물이
과자선물세트에서 학용품으로 거기서 다시 게임기나 오디오로
점점 구체적이고 비싸지다가..
언젠가부터 저나 소중한 사람들의 건강이나 행복이 되는 걸 보면
좋든 싫든 저도 어른이 되어가나봅니다. ㅎ 멋진 어른이 되어야할텐데..ㅠㅠ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은 크리스마스 선물로 뭘 받고 싶으신가요?ㅎㅎㅎ

크리스마스부터 시작되는 연말
또 내년에 바라는 것을 생각하게 되는 시기죠.
생각이 많아져도..
우선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즐겁고 행복하게 지내세요~~

Merry Christmas~~~







p.s 이렇게 짧게 글을 써본적이 없어서 어색...

Sort:  

6살 큰아이는 산타에게 받고깊은 선물이 레고네요..
이넘.. 그 비싼걸 ㅡㅡ;
저도 종교는 믿지 않지만 사랑이 가득한 하루가 될수있다면 행복한 날이겠죠
메리 크리스마스 입니다 미동님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똑똑한 거죠.ㅎㅎㅎ
선물을 당당하게 요구할 수 있는 날이니.ㅋ
큰아이가 기대가 크겠네요 오늘.ㅎㅎㅎ
부기님도 크리스마스 즐겁게 보내세요~~

Merry Christmas~~

그런건가요..?
너무 당당해서문제죠
말은 엄청 안들으면서 하하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세가지 선물 받고싶네요.ㅋ

저도 선물 받고 싶어요~~ ㅋㅋ
이왕이면 많이.ㅋㅋㅋㅋ

seo70님도 Merry Christmas~~~~에요 ^^

저는 산타를 언제까지 믿었는지.. 기억이 잘 안나네요.

선물로 뭘 받았는지도 기억이 가물가물..
단지 크리스마스날 노는날이라서 기뻐했던 기억만 납니다. ㅎㅎㅎㅎ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전 4학년 때 긴가민가 했었는데..어머님이 딱 들키셨어요.ㅋㅋㅋ
글고보니 4학년까지 믿은게 좀 이상하네요..ㅎ 기억이 잘못됐나..
요새 4학년 중에 믿는 애 아무도 없을 텐데.ㅋㅋㅋㅋ
asinayo님 Merry Christmas~~~~~
내일까지 즐겁게 보내세요^^

오잉~ 미술관님은 이미 너무 멋진 어른 아니신가요? ^^ 이미 멋진 어른 같으신데요. :)
미술관님~~~ 행복한 성탄절 되시기를 바랍니다~~ 많이 많이 행복하세요!
아... 저는 산타할아버지 있다고 믿고 있는데요 ㅠㅠ ㅎㅎ

Merry Chistmas ~~~~

myhappycircle님 한국에 계셔서 제대로 즐기실 수 있겠네요.. 좋은 사람들과 ^^
정말 다행이에요~~ ㅎㅎㅎ
연말까지 쭈~~~욱 행복한 시간 되셔야해요. 밤근무나 피곤하시겠지만 우선 달료야죠!!! ㅎㅎㅎ
저도 산타할아버지...살짝은 믿고 있답니다.ㅋㅋㅋ 진짜 있었으면 좋겠다는 소망이 있어서..ㅎ
한국이 더 추은지 원래 사시는데가 더 추은지 모르겠지만.. 갑자기 추어졌으니 감기 조심하셔요~~~
멋진 어른... 그렇게 생각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ㅎㅎ 왠지 속이는 기분이.ㅋㅋㅋ

ㅎㅎ 이제 밤 근무는 안해도 되어요. ^^ 감사합니다. 산타 할아버지 있는 거 아니었어요? ㅎㅎ 미술관님은 이미 산타 할아버지가 필요가 없을 만큼 행복하고 멋진 분이시라서 할아버지가 안 오시는 것이 아니실지 ^^ 아마도 크리스마스의 기적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찾아가지 않으실까요? 으히히히 ^^;;
ㅠㅠ 벌써 목감기가 일주일쨰 떨어지지를 않아서 ㅠㅠ 이제 제 원래 목소리가 어떠했는지 잊어 버렸어요 ㅎㅎㅎㅎ 은근히 지금 이 허스키한 목소리가 이대로 제 목소리로 되어 버릴까봐 살짝 겁이 나는 상황이지 뭡니까 ㅎㅎㅎ ㅠㅠ
ㅎㅎ 곧 나아지겠지요. 뭐 목만 불편하고 다른곳은 멀쩡해서 노는데는 아무런 지장이 없네요. ㅎㅎ^^
미술관님도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Merry christmas!!입니다^^*

Merry Christmas~~~

날이 갑자기 추어졌으니 감기 조심하시구 트리에 어울리는 나무 올려주세요.ㅋㅋㅋ
꾸준히 올리시는 거 정말 대단하십니다.ㅎㅎ

즐거운 성탄절 보내세요. 종합 선물세트 받는게 한때는 꿈어었죠.. ㅎㅎ

즐거운 성탄절 보내고 계신가 모르겠네요~~ ^^
좀 늦은 감이 있지만

Merry Christmas~~

저는 딱히 기억에 남는 선물 이 없네요.
뒤늦게나마 조금이라도 알게 된건 아마 저희 부모님이 불교신자라 그랬던게 아닐까.. 생각됩니다.

어렸을적 과자 선물세트!! 저도 알지만 그것 역시 몇번 받아봅 기억은 없네요.

받았다 한들 3자매에게 그 비싼걸 각각 사주셨을리 없으니.. 하나 사서 나눴던것 같은데 막내인 저에겐 별로 맛난 과자를 얻진 못했던 기억이네요. ㅎㅎ(아~ 이렇게 옛기억 떠올리니.. 아.. 그시절이 그리워지려고하네요. ^^;;)

메리크리스마스입니다~^^

헉 현실자매시라면 과자 경쟁이 치열했겠네요.. 그래도 받아보셨군요.ㅎㅎㅎ
불교신자시라는 생각치도 못한 복병이..

sunnyy님도 크리스마스 즐겁게 보내시고 계시길 빌게요~~ 자제분만 신나신 건 아닌지.ㅋㅋ

Merry Christmas~~~

저는 산타 장화에 담겨진 선물세트 받아서 장화신고 다녔던 기억이 있네요.ㅎㅎ
미술관님 즐거운 크리스마스되세요!!

멋진 추억이시군요. 산타장화라니..ㄷㄷㄷ 거기에 선물세트까지!!!!ㅎ
kiwifi님도

Merry Christmas~~~

잘 지내셨어요?

승화님 오랜만에 뵈요~~~ ㅎ
보팅해주신 것도 보고 요새 새로 글 쓰신 것도 뵀어요 ^^
가끔씩이라도 글 남겨 주시고 놀려와주세요~~
겨울이라 강원도 엄청 추울거 같은데 어떻게 지내시는지 모르겠네요. 건강 꼭 잘 챙기시구

Merry Christmas~~~

연말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Hi @feyee95!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470 which ranks you at #659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660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6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미동님도 메리 크리스마스~!! :)

Merry Christmas~~~

불이님 크리스마스 즐겁게 지내고 계시겠죠?ㅎㅎ 타향에 계셔서..
파티파티하고 라볶이도 맛있게 드셨으리라 믿습니다.ㅎㅎ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이제 정말 주말이자 연말이네요 ㅎ
darkhorse81님도 즐겁게 보내세요~~~ 좋은 아버님이십니다 ^^

내복.. 분명 겨울에 따뜻해서 좋은건데 잘 안 입게 되죠;;
크리스마스 선물이라.. 푹 쉴 수 있는 시간이 아닐까 싶어요.
행복한 연말되세요 ^^

feelsogood님도 즐거운 연말 되세요~~~ ㅎ
연말에라도 더 푸 쉬시길 ^^

ㅎㅎ 저는 다른 선물은 기억 안나는데, 한번은 엄마 아빠가 레고보다 더 큰 블럭을 사주신적이 있어요. 일어나보니깐 그걸로 만든 제 키만한 로봇(?) 같은게 떡하니 서있더라고요. 지금 생각해보면 혹시 부모님도 재밌어서 못참고 먼저 갖고 노신건 아닌지?;;;

ㅎㅎㅎ 레고선물이라니.. 어릴 때 옆집 애가 가지고 있는 레고가 정말 부러웠었는데..ㅋ
부모님이 넘 재밌으시네요.ㅋㅋㅋㅋ 정말 먼저 갖고 노신게 아닌지.ㅎ
키만한 로봇이면 밤새 만드신듯.ㅎㅎㅎ

2018년 남은 시간 즐겁게 보내세요:]

씨네님도 며칠 안 남은 2018년 즐겁게 보내세요~~~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