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파주 지혜의 숲 - 지지향] 방문 후기

in #kr6 years ago

정말 추었다는 거 말고는 좋은 여행이셨나보네요.ㅎㅎ
남쪽나라에서 멀리 오신 보람이 있으셨길 ㅎㅎ
파주는 이름만 알지 관광지로 생각해본 적이 없는데..
이렇게 두 글을 보니 바람쐬러 가면 딱 좋겠다 싶네요.
지지향은 정말 맘에 듭니다. 티비 없는것도 ㅎ 왠지 푹 쉬다 올 수 있을 거 같은 ㅎ

Sort:  

가보니까 주말여행하기 좋은것 같아요.
아울렛도 있으니 겸사겸사 쇼핑도 하구요 ㅎㅎ